정신 건강 지원 – 우울증을 예방하고 모든 정신 질환을 치료하는 방법

꿈의 해석을 통해 인간 정신의 미지의 영역에서 칼 융이 시작한 연구를 계속하면서 나는 인간 정신의 전체 내용을 볼 수 있었고, 양심은 우리 뇌와 정신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반양심은 처음에 부조리한 생각과 감정을 통해 우리 양심의 인간 영역을 침범하려고 합니다. 인간의 영역에 대한 공격에 성공하여 많은 부분을 파괴할 때 양심에 대한 공격이 더 강해진다. 그것은 현기증, 마음의 공백, 반복적인 생각, 심지어 환각을 유발하기 시작합니다.

반양심은 생각할 수 있지만 그 생각은 터무니없다. 그것은 우리의 거칠고 난폭한 동물적 측면으로, 엄청난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반 양심이 우리 인간 양심의 많은 부분을 파괴하는 데 성공할 때 우리는 광기를 피할 수 없습니다. 그의 공격은 견딜 수 없습니다.

우리가 이 단계에 이르렀을 때 이성을 완전히 잃는 것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양심에 대한 공격에 저항하는 것입니다. 우리 인간의 양심을 부조리와 테러로 두렵게 하는 반양심의 시도를 이겨낼 수 있다면 결국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잘 준비하지 않으면 아무도 그러한 공격에 저항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삶의 시작부터 반양심의 위험한 영향을 제거하여 우울증과 기타 정신 질환을 예방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모든 10대들은 반 양심이 양심의 인간적 부분을 파괴하는 데 성공하기 전에 반 양심을 인간 양심의 긍정적인 구성 요소로 변형시키기 위해 과학적 방법에 따라 꿈을 해석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그들은 장애물에 직면하지 않고 점진적으로 진화하여 완전한 의식을 얻습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은 연령이나 교육 수준에 관계없이 자신의 꿈을 번역하는 방법을 배워야 하며 정신 건강을 보호하고 결코 그들의 거친 편에 빠지지 않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꿈의 무의식적인 안내에 따라 이미 정신병이 있는 경우 스스로 치유하고 모든 정신 질환을 없앨 수 있습니다.

칼 융은 인간 정신의 내용을 통째로 볼 수 없고 무의식적인 신성을 인식하지 못해서 많은 의심을 품었지만, 나의 작업은 곳곳에 빛을 발한다. 나는 당신의 정신에 무엇이 존재하고 어떻게 모든 정신 질환에서 영원히 벗어날 수 있는지 정확히 보여줍니다.

인간의 정신에 대한 융의 선구적인 연구에 이어, 나의 연구와 발견은 당신에게 꿈의 언어를 완전히 숙달하는 열쇠를 제공합니다. 지식인만을 위한 Jung의 복잡한 꿈해석법을 이미지의 꿈을 어린아이도 배울 수 있는 단어로 쉽고 빠르게 번역하는 방법으로 바꾸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