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을 일으키는 마인드 컨트롤과 심리 전술로 여성을 유혹하는 방법!

신뢰는 관계가 없으면 생존할 수 없는 것이므로 여자를 만나는 순간부터 신뢰를 구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녀가 당신에게 연락하도록 하고 당신이 그녀의 전화번호를 얻을 수 있다는 충분한 신뢰를 쌓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이 항상 있습니다. 여자를 처음 만났을 때 신뢰를 쌓는다는 것은 본질적으로 당신이 이상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그들에게 증명하고 당신이 괜찮은 남자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녀에게 이러한 사실을 성공적으로 확신시키고 그 수치를 확인했다면, 당신은 그 믿음을 확고히 하고 그녀를 영원히 당신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신뢰 구축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완벽한 위치에 있게 될 것입니다.

“연락하다”. 대화는 깊고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이야기하기에 적절한 주제와 어색한 침묵으로 이어질 주제를 결정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 소녀가 채식주의자라면 햄버거를 얼마나 좋아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별로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그녀와 이야기할 수 있는 포괄적인 목록을 원하면 자신에게 물어보고 그녀가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들어보세요. 이것들을 배우는 것은 성공적인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이므로, 당신이 세운 토대를 지속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질문을 던지기 전에 먼저 배우십시오.

“그에게 최면을 걸다”. 그의 신뢰를 얻은 후에는 최면보다 그를 마음에 단단히 고정시키는 더 좋은 방법이 없습니다. 이 비밀 기술을 사용하면 즉시 당신과 그녀 사이에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고 15분 이내에 그녀를 영원히 당신의 것으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대화가 본질적으로 두 사람 사이에 감정적 연결을 천천히 만드는 최면 제안과 함께 본질적으로 “속도가 빨라지는” 계층 최면으로 알려진 기술을 사용하여 작동합니다. 이 전술은 즉각적인 끌림의 측면에서 이길 수 없으며 해당 지역의 모든 소녀를 지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