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지배하고 조종하고 통제하는 방법 – 이 비밀스러운 유혹 기술을 알고 있습니까?

비밀 유혹 기술이 당신 아래에 있다고 생각하는 정치적으로 올바른 겁쟁이 중 한 명이라면 더 이상 읽지 마십시오. 제가 여기서 공유하려고 하는 것은 어떤 남자라도 여자를 자신처럼 보이게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엄청나게 강력한 전술입니다. 이 전술은 정치인과 컬트 지도자들이 수세기 동안 사용해 온 최면술, 설득, 영향력 전술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술을 사용하면 여성은 단순히 응답하도록 심리적으로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과 사랑에 빠지지 않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비밀 매력 전략을 사용하여 여성을 완전히 지배하고 놀라운 결과를 놀라울 정도로 빠르게 얻을 수 있는 킬러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여성을 지배하고 조종하고 통제하는 방법: 이 비밀스러운 유혹 기술을 알고 있습니까?

“그녀가 당신에게 복종하게 하십시오.” 일부 심리학자들은 여성이 남성에게 자연스럽게 복종한다고 믿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인간 심리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여기에 있는 것이 아니지만 많은 여성들이 남성의 지도를 받는 것을 선호합니다. 따라서 여성을 지배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은 관계의 시작부터 자신이 리더라는 점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결정을 내리는 사람이라는 것을 그의 마음에 “태워야” 합니다.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을 알기 위해 다음 전술을 읽으십시오…

“당근과 막대기”. 당신은 그녀의 좋은 행동에 대해 보상함으로써 그녀를 “훈련”시켜야 합니다. 조건이 충분하다면 그녀는 당신과 싸우는 것보다 당신에게 복종하는 것이 더 행복하다고 느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