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처럼 작동하는 폭발적인 여성 심리 및 마인드 컨트롤 전술로 소녀를 켜는 방법!

여기 당신이 정말로 생각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여자를 흥분시키는 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예? 당신은 나를 믿지 않아? 자, 그럼 제가 소개해드린 간단하고 쉬운 방법을 직접 시도해 보시지 않겠습니까? 당신이 정말로 해야 할 일은 그녀의 마음을 흔들어 당신이 함께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그녀가 생각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 긍정. 여자를 흥분시키는 데 필요한 것은 그들이 스스로에 대해 기분 좋게 느끼게 하는 것뿐입니다. 당신이 기억해야 할 것은 대부분의 소녀들이 불안해하고 외모가 좋을수록 더 불안하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기억하고 그들이 얼마나 아름답게 보이는지 그리고 머지 않아 그들이 당신의 무릎을 갉아 먹게 될 것이라고 항상 말하십시오.

– 제대로 만지십시오. 당신이 그녀를 만지지 않으려는 경우 왜 여자를 흥분시키려고 애쓰는가? 이제 그 소녀가 기분이 좋아졌으니 한 단계 더 높여야 할 때입니다. 비성적인 방법으로 소녀를 만짐으로써 이것을하십시오. 그래도 조심하십시오. 너무 일찍 그녀의 가슴을 움켜쥐고 너무 강해지면 추위에 빠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녀는 당신 주변에서 안전하고 두려움이 없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하므로 그녀의 팔꿈치, 손, 등과 같이 민감하지 않은 부위를 만지기 시작하십시오. 그가 당신이 여전히 그를 만질 수 없다고 결정한다면, 그를 닥치고 당신이 그를 만질 수 없는 것이 별 일 아닌 것처럼 행동하십시오. 당신은 그녀가 스스로를 도울 수 없고 당신의 관심이 조금 더 필요하다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