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목소리 톤을 사용하여 누군가에게 비밀리에 최면을 걸기

당신의 목소리 톤이나 높낮이만이 당신이 말하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대화 중 특정 시간에 목소리 톤을 변경하는 것만으로도 최면술사만큼 효과적이며 제안할 수 있습니다. 피치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목소리의 피치를 변경하는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음조의 또 다른 일반적인 변화는 드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기복을 올바르게 사용하면 외모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목소리의 톤 변화를 사용하는 방법을 아는 것만으로도 누군가에게 은밀하게 최면을 시도할 때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승격은 일반적으로 질문에 사용됩니다. 누군가가 질문을 할 때, 그들은 일반적으로 진술의 끝을 향해 목소리를 높입니다. “우리를 어디?” “시간 있어요?” “STORE에 어떻게 가나요?” 대문자로 된 단어를 말할 때 목소리의 높낮이가 어떻게 높아지는지 확인하십시오. 어센던트는 일반적으로 당신이 권위와 자신감이 부족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에 외모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처음에 질문을 한 이유와 일치합니다. 확실하지 않은 것은 무엇이든 물어보십시오. 어센던트는 또한 당신의 진술이 진실되지 않은 것처럼 보이게 만듭니다. 누군가에게 진지하게 “당신은 멋져 보입니다”라고 말하려고 하다가 결국 그들의 목소리를 높이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별로 진지해 보이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승천자는 당신을 불안하고 불안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반면에 다운은 자신감 있고 통제력 있고 명령적이며 진실되고 설득력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이 정말 좋아하거나 많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해 말할 때 완곡어법을 사용합니다. “You look great”는 “awesome”의 음색 때문에 더 좋게 들립니다. “Two plus two is FOUR”도 4분의 1로 오르내리는 것보다 더 좋게 들립니다. 다운슬로프는 강의 중 중요한 요점을 강조하기 위해 자주 사용되며, 누군가가 연설을 마칠 때 사용하는 것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말을 할 때 억양을 사용하면 당신의 말을 더 믿을 만하게 만들고 실제로 당신이 통제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비밀리에 최면을 시도할 때 상대방이 당신을 신뢰하고 당신이 진심이라고 믿는 것이 중요하므로 넘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사람을 만났을 때 “이름이 뭐예요?” 다음과 같은 분명한 낙관적인 질문을 하십시오. 정보에 필요합니다. 해결책은 상승이 구의 시작 부분에 오도록 질문을 구하거나 하락과 함께 의사 질문을 하는 것입니다. “I WAS WONDERING, 당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을 조금 더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라는 문구의 시작 부분과 실제 질문 근처에서 상승이 어떻게 나오는지 주목하십시오. 모든 것이 내리막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질문하는 또 다른 방법은 “내 이름은 마이클이고 당신은요?”입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거기에 있습니까?” 여전히 적절한 의미를 얻는 동안. 의사 질문은 다른 사람의 의견에 영향을 미치고 싶은 의견 질문 및 기타 진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음식 좋아하세요?” “이 음식이 마음에 드세요?” 다음에 “좋아하세요?”라고 묻는 대신 “이 음식 좋아하세요?” 그가 질문을 던졌을 때. 음식을 정말 좋아하는지 아닌지에 대해 생각합니다. 이런 식으로 사람들은 당신의 말에서 주의를 돌리고 음식의 맛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그들에게 먼저 듣고 싶은 대답을 하고 수사학적 동의만 구하면서 “이 음식이 마음에 드십니까?”라고 물어보십시오. 아주 작게 생각해야 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무엇을 말할지 이미 알고 있으며, 당신의 우울이 당신이 진실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에 종종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이 단일 최면 기술만으로도 당신의 가장 가혹한 비평가들도 당신의 의견에 동의하게 될 것입니다.

비밀리에 누군가에게 최면을 걸 때 목소리 톤이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어센던트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당신을 소외시키는 반면 다운은 신뢰와 자신감을 만듭니다. 따라서 질문에 dip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유사 질문을 하는 것은 dip을 사용하지 않는 좋은 방법입니다. 연설에서 성조의 사용을 마스터하면 누군가에게 최면을 걸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