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득 기술 – 새로운 직장에서 설득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

최고의 설득 기술은 일반적으로 가장 간단합니다. 이러한 영향력 있는 전술은 손을 더럽힐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많은 연구를 하도록 강요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심리학과 영향력 분야가 처음이라면 이러한 설득 기술을 세계 어디에서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그것들이 당신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설득 기술이 어떻게 당신에게 심오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더 자세히 설명하기 위해 일상 생활에서 한 장면을 골라봅시다.

당신이 일하고 있는 회사의 다른 지점으로 방금 전근했다고 가정해 봅시다. 이 지점은 오래된 지점 근처에 없습니다. 그야말로 완전히 다른 시간대의 장소에 있다! 당신은 상사가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공통점만 있는 다른 나라에 와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당신이 유일한 신입사원이라는 것입니다.

물론 그 나라의 문화에 적응하기가 어려워 직장에서 편안하게 느끼기가 어렵습니다. 이것은 불행과 불만족을 가져온다. 당신은 지금 무슨 일이 벌어지든 당신을 불리하게 만들고 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런 다음 변경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러나 문제는 새로운 동료들에게 당신이 충분히 유능하고 또 다른 낯선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어떻게 확신시키느냐 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몇 가지 설득 기술을 아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동료들과 일렬로 정렬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여기 초보자이기 때문에 적응해야 하는 사람입니다. 그들의 사고 방식과 말하기 방식에 자신을 맞추십시오. 예를 들어, 동료가 당신에게 말하는 방식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들의 패턴을 모방하려고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과 공통점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동료들이 말을 한 후에 인사하는 습관이 있다면 그들에게도 똑같이 하십시오. 이것은 즉시 당신이 그들로부터 존경과 감탄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설득 기법을 미러링이라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무의식적으로 하는 일입니다. 그러나 의식적으로 이것을 함으로써, 당신은 확실히 더 강력한 효과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동료를 설득하는 또 다른 방법은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인용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틀림없이 그가 당신이나 당신이 말하는 개념을 믿게 만들 것입니다. 이 설득 방법은 어렸을 때부터 우리 머리 속에 실천되어 왔습니다. 결국, 우리는 그 문제에 경험조차 없는 사람보다는 전문가의 편에 들도록 훈련받았습니다. 또한 이것은 동료들에게 당신이 배웠다는 인상을 주기도 합니다.

이러한 설득 기술은 적응하고 동료에 대한 설득력을 얻는 데 반드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직장에서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좋은 성품과 동료들과의 동료애도 개인 생활과 직업 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설득 기술이 다른 문화를 가진 다른 나라에 있을 때 효과가 있다면 이미 편안함을 느끼는 환경에 있을 때 두 배의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