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 마인드 트릭 – 심리 마인드 트릭을 유리하게 사용하는 방법

심리적 마인드 트릭으로 가득 찬 전 세계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발견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때요?

글쎄, 그것은 이 기사가 당신에게 유리하게 심리적 마인드 트릭을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칠 것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마인드 컨트롤 기술은 거의 모든 일상적인 상황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로부터 유익을 얻었습니다. 이제 당신도 그럴 것입니다!

나중에 받으려면 먼저 주어야 합니다.

이러한 심리적 마인드 트릭을 유지하면서 이 버전의 오래된 속담이 더 적절해 보였습니다. 이것 뒤에 있는 개념은 먼저 주는 사람이 샷을 할 수 있는 권한이 있다는 것입니다.

남에게 호의를 베풀었다면 아직 대가를 바라지 마십시오. 다음에 필요한 것이 있을 때 그 사람이 은혜를 갚지 않을 수 없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그들이 당신에게 빚을 지게 하고 그 반대가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미지근하게 가라.

어떤 상황에서는 따뜻해야 하고 어떤 상황에서는 약간 차갑게 해야 합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서 무언가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그것은 그들을 대할 때 미지근할 때입니다. 너무 덥지도 않고 너무 춥지도 않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정신 속임수 중 하나이기 때문에 상대방은 당신을 더 경계합니다. 갑자기 그들은 당신을 화나게 하는 일을 했는지 생각할 것입니다.

당신이 완전히 무관심하지 않기 때문에 불평 할 여지도 없습니다. 당신을 달래기 위해 그들은 당신의 요청을 거부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앞으로 몇 시간 안에 긍정적인 메모나 당신만을 위해 준비된 커피 한 잔을 발견하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이러한 심리적 마인드 트릭은 간단하며 거의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당신에게 다른 사람을 학대할 권한을 주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또한 이러한 트릭을 과도하게 사용하면 처음 몇 번만큼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섬세함이 핵심입니다. 자신을 속이는 경우 다른 사람들이 다시는 이러한 속임수에 빠질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