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함은 마인드 세트

덤불 주위를 두드리거나 문제 주위를 춤추지 않아도됩니다. 이것이 돈의 내용입니다. 지루함은 마음 세트입니다. 지루함에 대한 허용도를 약간 조정하고, 무엇에 관심을 가지며, 무엇에 가치를 찾는, 무엇에 가치를 찾아내고, 간단한 예방책과 습관을 익히면, 모두가 무서운 지루함의 저주를 피할 수 있습니다. 수 있습니다.

지루함은 “활동이 없는 시기, 또는 주어진 활동에 개인이 관심을 보이지 않을 때 경험하는 감정적인 상태”로 정의된다.

내 질문은 지루함이 더 이상 우리 경험의 일부가 아니라는 것을 기본적으로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지루함이 사라졌다는 것입니다.

은행이나 병원, 교통 정체로 줄을 서서 있을 때는 확실히 힘들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가능한 것보다 가능합니다!

이 절에서는 지루함을 5 가지 요소로 나누어 설명합니다. 이들을 적용하면 인생의 대부분의 상황을 견딜 수있을뿐만 아니라 즐겁고 개인의 성장에 도움이됩니다.

1) 자신이 무엇에 가치를 두고 무엇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이해 –

지루함은 종사하지 않는 것을 의미하고 행동하거나 생각할 설득력있는 이유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필연적으로 지루함으로 고통받는 신념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무엇이 당신을 끌어들이는지 이해해야합니다. 물리학, 원예, 심리학에 대해 배우고 싶습니까? 새로운 사람들과의 교류를 즐기십니까? 체스를 즐기고 싶습니까? 여기서 중요한 것은 a) 무엇으로부터 배우고, 몰두할 수 있는지, b) 무엇을 즐기고 있는지를 이해하고 그것을 삶에 도입하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 주에 가장 즐거운 일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다음 포인트로 넘어가지만, 현재 하고 있는 일과 인생에서 소중히 하고 있는 것을 연관시키는 것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관점 변경 –

세상이 우리의 뇌에 즐거움을 준다면, 우리는 지루함에 노출 될 것이라고 믿는 것은 부적응이라고 말하기 전에. 왜 이것이 부적응입니까? 주로 잘못이기 때문입니다. 왜 그렇게 잘못 되었습니까? 시점을 바꿀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상황을 흥미롭지 않고 레텔을 붙이는 대신 마음을 조정하여 무엇이 재미 있는지, 매력적인지, 상황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우리는 항상 그 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찾고, 거기에서 뭔가를 꺼내는 방법을 찾아내려고 노력해야합니다 – 따뜻한 인간 관계, 휴대 전화에서 오래된 번호 삭제, 달력 업데이트 등 … 우리는 배울 무언가, 가치있는 무언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자신과 관련. 밖의 세계가 우리의 마음으로 탐구하는 훌륭한 것을 주어주는 것처럼 보일 때뿐만 아니라, 우리가 초당 소중히 여기는 것과 일치하여 살아가는 새로운 신념을 도입해 보지 않겠습니까? 긴 열에 줄 지어 있지 않습니까? 당신은 무엇을 소중히하고 무엇을 위해 살고이 상황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누군가를 만나 미래의 작업을 시각화합니다 … 초점은 항상 제어 할 수 있습니다!

3) 언어 변경 –

언어는 우리의 관점과 사고 방식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지루함을 근절하는 데 곧바로 도움이 되는 조언의 하나는, 「지루함」이나 「지루함」을 일반적인 어휘로부터 곧바로 근절하는 것입니다. 이 단어를 사용하는 이유는 거의 없습니다. “지루하다”는 것은 자신의 관점을 바꾸고 자신의 상황에 몰두하거나 즐기는 의지, 즉 자신의 상황에서 뭔가를 끌어낼 의지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뭔가 또는 누군가가 “심심”이라고 말하는 것은 그것이 사람, 장소 또는 사물의 자연의 본질임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진실의 반대입니다. 따라서 주변에있는 것에 대한 관심에 대한 인식을 바꾸면 어휘를 바꾸어 세계를 더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4) 몸을 바꾸다 –

“지루한”사람이나 “흥미없는”사람을 흉내내라고 말하면, 당신은 쉽게 흉내낼 수 있습니까? 불만스러운 얼굴을 할 것입니다. 밤,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보이는지 알고 있습니다. 지루할 때 당신은 어떻게 보입니까? 당신이 설명한대로 생각합니다. 안쪽을 바꿀뿐만 아니라 바깥쪽도 바꾸십시오. 가만히 앉아서 눈을 뜨고 조심스럽게 열심히 노력해야 하는 것을 찾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행동하고 행동하면 각성 상태가되어 각성 자원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작업 할 때 몸의 움직임과 느낌이기 때문에 뇌는 더 쉽게 그 상태로 이동합니다.

5) 준비 –

여기가 정말 즐거운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필연적으로, 환경에 의해 주어진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활동의 양이 최소한으로 보이는 상황에 빠집니다. 이것은 강의, 긴 드라이브 등일 수 있습니다. 장시간의 드라이브에서는 오디오 프로그램이나 즐겁고 흥미로운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클리닉에 갈 때 iPod (이것은 오디오 프로그램 포함)이나 현재 작업중인 흥미로운 책 (일반적으로 심리학 또는 철학 관련)을 가져 오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 회의가 그다지 생산적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몇 가지 중요한 문제를 제기하도록 계획하거나 말하고 싶은 회의에서 누군가와의 약속을 설정하는 데 집중하는 등 …

마지막 팁 : 지루함을 느낀다면, 그 밤 집으로 돌아 왔을 때 사건이나 상황을 기록하고 위의 절차를 사용하여 다음 상황에 빠졌을 때 상황을 의미하는 것 로 바꾸는 방법을 이해하십시오. 시나리오.

이 기본 지침을 따르고 지루함을 완전히 피하십시오. 진지하게! 외로움, 슬픔, 후회를 경험하지 않도록 조언을 약속 할 수는 없지만 이러한 기본 사고 방식을 따르면 경험으로 지루함을 피할 수 있습니다.

Boredom의 알고리즘은 다른 감정적 인 경험보다 훨씬 쉬워 보입니다 (지금 그들 모두에 뛰어들기에는 너무 오래 걸립니다, 하하, 믿으십시오!). 나는 나 자신을 다른 사람과 다르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리고 이것을 깨닫고 나서 약 2년간 정말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아이디어를 통합하고 실행하고 항상 자신의 삶과 자신의 이상을 향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도록 노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