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을 효과적으로 연습 – 이 연습 기법을 적용하여 기술을 빠르게 향상시키는 방법

친구가 “연습하는 것이 좋다”고 말하면 …

친구의 동료와 부모로부터 어떤 방법, 기술 및 방법을 시도해야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까?

그들은 모두 당신의 고민을 해결하는 특효약을 가지고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아무도 우리가 성취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합니다. 비록 가까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문제의 핵심으로 직접 인도하는 진정한 방법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이 가진 것은 비슷한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경험한 것입니다.

마지막 검토에서 교사를 생략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우리가 실제로 다른 사람들보다 존중하는 것은 그들의 조언이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렇게 생각해야합니다. 그들은 무엇을 실천해야 하는지를 프로그램하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기법에 대한 도전

오늘은 그들의 연습지도의 대부분에 도전할 것입니다.

모든 교사, 특히 모든 친구가 좋은 연습 방법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것을 20회 연속으로 연습하라 등이라고 들으면 눈에서 피가 뿜어납니다. 내 생각에, 암기 연습은 평범함과 지루함을 극복하는 가장 입증 된 천천히 방법입니다.

표준으로 반복

연습을 반복하거나 배우는 노래를 점점 더 잘 할 때까지 여러 번 연주하는 개념은 프로세스의 자연스러운 부분이 아닙니다. 내 경험에서, 간단한 일을 반복하기 위해 반복 연습하는 것은 음악적 요소를 습득하는 것은 물론, 향상하기까지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나는 운동이나 노래를 반복해서는 안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방법과 사고 방식으로 할 필요가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이것을 경험하고 더 나은 방법이 있다고 믿는다.

효과적인 연습의 열쇠

가장 효과적인 개념이며 내가 연습하는 열쇠는 작은 단계에서 매우 구체적인 개선에주의를 집중시키는 것입니다. 이것은 소량의 연습 노력을 반복하고 각 시도마다 개선하는 데 집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향상됨에 따라 더 많은 것을 포함하도록 초점 범위를 확장합니다. 추가 기능이라고도 합니다.

그러나이 효과적인 초점은 단순히 추가하는 것만은 아닙니다. 노트 세트를 그룹화하고 연주 할 때마다 사운드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단지 10회 실행하는 것만은 아닙니다. 연주할 때마다 사운드가 어떻게 바뀌는지 미치게 됩니다.

다음에 앉아서 음악을 연습하거나 규모를 연습할 때, 자신이 어떻게 일하는지 주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