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다른 곳에서 최면이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도구 또는 자원이라고 말했습니다.

철은 다리나 대포를 만들 수 있고… 그것들을 좋게 만들 수도 있고 나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포식자, 얼간이, 영웅의 손에 쉽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유는 완전히 정확하지 않습니다.

최면은 선을 향해 곡선을 그린다.

그것을 악에 사용하고 싶다면 성공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뜻은 좋지만 어설프면 같은 이야기다.

나는 이것이 물리학의 법칙이나 그 무엇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매일 그를 반박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도구는 완전히 수동적입니다. 지식이 있고 선의의 사람들이 더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얼마나 많은 린이 있습니까?

많지는 않습니다.

최면에 내장된 선함 부스터가 작동하는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면은 최면술사와 피험자 사이의 관계를 해결합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관계나 관계가 되기를 바라는 것이 아니라 실제 관계입니다.

무의식은 사회적 현실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누군가가 당신보다 더 인기가 있거나 갑자기 당신과의 우정을 속이는 경우 적어도 보통은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은 배우이지만, 모든 사람들은 항상 이러한 잠재의식 단서를 보여줍니다.

모두가 “분위기” 또는 정렬을 발산합니다. 원하는 대로 자신감 있는 척할 수 있지만 내면의 불안감은 여전히 ​​드러날 것입니다.

누군가의 의식은 당신의 아름다운 옷차림과 좋은 자세에 깊은 인상을 받았을지 모르지만 그들의 무의식은 당신이 바라는 것보다 당신을 더 잘 읽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에게 무언가 “잘못”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누군가와 사업을 시작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 감정을 무시했습니다. 나중에 후회할 뿐이었습니다.

우리는 사회적 동물입니다. 우리는 서로의 내면을 읽을 수 있도록 진화했습니다.

항상 완벽하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식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신체 언어나 단어 선택의 가장 작은 단서가 무의식에 많은 것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최면에 필수적인 모든 것.

누군가를 다치게 하려고 하면 몸이 비명을 지릅니다.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면 몸도 비명을 지른다.

고의로, 누군가는 당신이 예의상 또는 다른 방식으로 최면술을 거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무의식적으로 그들은 “이 사람? 정말? 아니 어, 설마.”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들과만 황홀경에 빠지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배려심 있고 지식이 풍부한 사람들만을 신뢰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완벽한 시스템은 아닙니다.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은 이것을 극복하기 위해 충분한 최면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능한 사람은 그것을 보안으로 착각할 정도로 오만할 수 있습니다.

완벽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누구에게도 최면을 걸지 말아야 할 수십 명의 사람들을 데려갈 만큼 충분히 큽니다.

최면에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이유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전형적인 판타지 비유는 엑스칼리버나 묠니르처럼 가치 있는 사람만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최면은 그렇지 않지만 대부분의 다른 강력한 도구와 비슷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