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은 환생을 배경으로 가장 잘 이해됩니다. 그리고 우리가 환생의 역학을 고려할 때, 우리는 “일곱 가지 대죄”와 그들의 반대되는 특성, 즉 인간의 영혼/생리학에 미치는 집단적 영향을 배경으로 그들을 보아야 합니다.

일곱 가지 대죄와 그 반대 특성(괄호 안)은 교만(겸손), 시기(친절), 폭식(절제), 탐욕(자선), 정욕(순결), 나태(근면), 진노(인내)입니다. .

여기서 ‘죄’는 ‘과녁을 빗나감’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도덕적, 감정적 나침반이 신성한 기준과 일치하지 않을 때입니다. 각 ‘죄’는 생리학을 통해 주기적으로 표현되는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멸을 달성하기 전에 유기체가 환생으로 이어집니다.

그러나 일곱 가지 대죄 또는 대죄(심장과 반대되는 것으로 ‘머리’를 의미하는 라틴어 ‘caput’의 자본) 중에서 대부분의 환생을 담당하는 가장 강력한 요소는 의심할 여지 없이 정욕의 감정, 육체적 정신 활동의 제멋대로인 성적 욕망입니다. .

‘re in’carn’ation’이라는 단어 구조 자체는 ‘carn’ 또는 ‘flesh’와 같은 육신적인 마음과 정욕적인 욕망의 본질에 대한 언급을 포함합니다.

환생(Reincarnation)이라는 말은 라틴어로 ‘육체에 다시 들어가다’ 또는 ‘영혼을 육신에 되돌려 놓다’로 번역됩니다. ‘carnal’을 의미하는 라틴어 ‘caro’는 ‘육체’로 번역됩니다. 그러므로 환생은 ‘육신성(into) 육욕’, 육신의 영혼이 육신에 재진입하여 거주하는 것입니다.

지배적인 정욕(불법적이거나 강박적인 성행위)을 정복하는 과정에서 다른 여섯 가지 상반되는 성격 특성이 자연스럽게 나타나고, 통합되고, 적용되는 더 높은 영적 이해의 능력을 통해 스스로 해결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환생은 죄 카르마 또는 ‘충동 씨앗’에 대한 욕망이 시작된 곳, 즉 우리에게 행성 지구인 곳을 정확히 선택합니다. 각 환생은 이전 지구 여행에서 획득한 정화된 의식의 기준에서 원인의 순환이 끊어질 때까지 계속됩니다.

환생은 의식적이거나 무의식적인 선택일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의도적으로 영원한 무지-고통에 집착함으로써-일곱 가지 대죄의 결과-우리는 무의식적으로 현 상태를 유지하려는 욕구를 확인하고, 더 큰 이원성의 존재, 더 많은 교훈 학습, 늙고 쇠퇴하여 지구로 돌아갑니다. 부자연스러운 행복에 대한 무의식적인 “갈망”이 남아 있는 한(영원한 행복의 진정한 본질에 대한 무지로 인해 지속됨) 환생은 끝없이 반복됩니다. 궁극적으로 주기적인 환생으로부터의 해방은 우리의 선택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원성에 있는 동안 더 높은 “사후” 존재를 의식적으로 선택한다면, 이것은 영혼이 재생, 노년, 육체적 존재 및 환생의 영원한 주기에서 스스로를 해방할 때 매일의 명상과 초월의 수련을 통해 촉진됩니다. .

마태복음 11-28-30절은 “무거운 짐을 지고 지친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고 말씀합니다. 이 구절은 명백히 이원성의 주장, 즉 “무거운 짐”의 존재와 트랜스와 같은 수렴적 인식을 개발할 필요성을 언급합니다. 이것이 영혼이 비이원적 의식에 대한 주기적 육욕 애착을 초월하는 방법입니다.

성적 변환 영역에서 단호한 트랜스와 같은 인식 기술은 고대인들이 불멸을 향한 여정에서 적용한 위대한 비밀이었으며 현대의 많은 ‘빛’에 의해 계승되었습니다.

바쁜 연습

성적 에너지를 변환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은 각 명상 기간 동안 “치명적인 죄”의 본성을 완전히 포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능력”을 확립하려면 헌신적인 매일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육신의 마음이 행복의 성취, 즉 죄의 반대 특성을 인식하고 확립하는 방법입니다. ‘맥박’ 변형 능력이 자동적인 정신 훈련으로서 기술이 될 때입니다. 우월한 직관(성령)이 이 창조적인 에너지가 생리학에 이로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긍정적인 방법과 채널을 제시할 때, 우리의 유일한 수단은 불멸을 얻는 수단입니다.

유형의 경험이기 때문에 내면의 침묵과 고요함은 시뮬레이션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마지못하거나 헌신적이지 않은 마음은 초월적으로 경험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고요해질 수 없습니다. 순수한 침묵 속에 닻을 내릴 수 있습니다. 육신의 마음은 상위 영혼이 직관적으로 추구하는 것과 동일한 품질의 물질, 즉 강박적인 ‘죄’ 이미지 패턴으로부터의 정신적 자유를 쫓아내는 것과 같습니다.

낮은 육신의 마음은 평화와 만족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것의 유일한 목적은 쾌락에 대한 감각을 통제함으로써 모든 영적 특성을 파괴하고 그들을 독재 정권의 “죄에 기초한” 육신적 마음의 동물 노예로 만드는 것입니다.

따라서 감각은 정신에 봉사하지 않을 수 없게 되어 영혼을 파괴하는 메뉴인 “합성 기업 정신”의 메뉴에서 정화된 육욕적이고 비인간적인 “정크 쾌감”의 모든 성질을 정신에 제시할 것입니다. 영혼은 중독자 또는 다른 중독자입니다.

성경은 “부자가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낙타가 바늘귀로 들어가는 것 같이 어렵다”(마태복음 23-24절)고 말씀합니다. 여기서 “부자”는 반복되는 죄의 덧입음으로 인해 영혼이 녹슬거나 오염된 것을 말하며, “가난한”(자아가 없는)은 그 반대의 기준입니다.

육신의 마음은 “부자” 지위를 초월하는 것을 거부함으로써 이원성에 묶여서 하위 본성의 쾌락에 이끌리는 감각의 포로로 남겠다는 선택을 보여줍니다. 실제로 “육신”은 순수한 침묵과 고요함(명상에서)에 감각을 굴복시킬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며, 영혼이 영적으로 재조정되고 균형을 재조정함에 따라 피할 수 없는 삶의 변화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행정부의 결정이 작용합니다: 개인의 양심.

그러나 본질적으로 당신은 육신의 마음의 내용물이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이러한 콘텐츠는 변화의 기회를 나타냅니다. 끝없는 환생에 대한 숨막히는 자동 욕망 패턴에서 더 높은 인식의 무한한 영역으로 전환하는 관문입니다. 그러므로 육욕은 목샤(Moksha) 또는 영혼의 해방을 얻는 수단입니다.

이것은 해방과 불멸의 상태가 어떻게 달성되는지에 대한 최종 역학으로 우리를 인도합니다.

삼매와 정욕의 정복

라틴어 ‘종교’는 ‘속박’을 번역하고 동양 용어인 요가는 마음, 몸, 정신의 통일성을 번역합니다. 유사하게 산스크리트어 Samadhi는 다음과 같이 번역됩니다. 그러므로 삼매는 초월적 영을 알기 위해 몸과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것을 의미합니다. 산스크리트어를 포함하여 열반은 환생의 순환을 초월하는 동일한 내적 과정에 속합니다.

명상의 반복된 초월을 통해 획득한 삼매의식은 반복된 화신에서 영혼을 해방시키는 수단이 됩니다. 그것은 음탕한 동물 의식을 행복의 통합된 장, 또는 정상적인 인간 의식을 넘어서는 황홀경 상태인 탄트라 의식으로 변환하거나 정화함으로써 이를 수행합니다.

쿤달리니 생명력

꼬리뼈 부위의 척추 기저부에 위치한 쿤달리니는 각성 시 머리 꼭대기의 크라운 차크라까지 위로 올라갑니다.

쿤달리니는 변형적이기 때문에 위쪽으로 상승하여 의식에서 신성한 표준으로의 성장이 시작되는 뇌를 “정액화”합니다. 따라서 “시작”이라는 용어가 사용됩니다.

‘시메닌징’은 두 가지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하나는 깊은 명상 중에 두 사람이 사랑을 나누거나 미골의 쿤달리니 영역에서 탄트라 인식에 있는 한 사람에 의해 강렬한 내면의 초점(‘정액 보유’)으로 정액의 성액을 변환하는 것입니다. 정자가 나오지 않는 것을 성 에너지의 변성이라고 합니다.

Kundalini는 또한 생리학에서 중요한 성장 호르몬의 분비를 담당하는 신체의 선 시스템을 활성화하여 조기 부패를 제외한 최적의 신체 건강을 보장합니다.

이 내부 활동은 ‘두 번째 탄생’의 시작을 표시합니다. 인간 의식은 불멸의 의식으로 이어지는 우주 방향으로 동물성에서 다시 태어납니다.

순도라는 용어

성액의 변질은 십자가 위에서 예수님의 겸허의 아랫부분을 감싼 흰 들보 뒤에 감춰진 밀교적 이해이기도 합니다. 순결, 순결, 독신의 상징인 흰색은 여기에서 씨앗이 더 고귀하고 물질적으로 더 정제된 것으로 승화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순결이라는 용어는 생명을 창조하는 귀중한 씨앗을 포함하는 것을 의미하며, 자기 만족의 즐거움을 통해 그 씨앗을 쏟거나 낭비하지 않습니다. 정액이 성기/충동 충동의 영역을 넘어 우리의 영원한 부, 불멸을 보존한다는 것.

이러한 ‘순결’의 관점을 통해 ‘순결한 잉태’라는 성경 용어가 마음에 더욱 정통하게 됩니다. 이제 우리는 모든 피조물이 어떤 형태의 성적 활동에서 비롯되며 그러한 ‘활동’이 항상 두 사람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것을 분별하게 됩니다. 즉, 우리의 더 높은 영적 자아를 낳는 데는 집중된 탄트라 인식만 필요합니다. 출산을 위한 것이 아니라면 두 사람 사이의 섹스는 동일한 탄트라 결과, 즉 사마디를 마스터하는 또 다른 선택일 뿐입니다. 독신이든 파트너이든, 두 가지 접근 방식 모두 집중력을 유지하고 순수한 행복에 저항하는 신경계를 배양해야 합니다.

다음 생과 불멸

궁극적으로 ‘거듭남’이라는 이 한 번의 행동은 ‘지옥에서 불멸로 해방’하려는 모든 영혼의 타고난 욕망을 영적으로 반영합니다.

그렇다면 ‘다시 태어나는 것’은 우리 각자가 다음 생명의 몸, 불멸 의식의 몸을 만드는 방법이며, 그 변질 과정, 즉 영혼이 영원한 존재에 도달하는 과정은 지구에 있는 동안 수행됩니다.

육욕이 순결함에 거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면 다음 성구가 완벽하게 이해됩니다. 요한복음 7:34 예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의식 내에서) 당신을 위한 장소(삼매/불멸의 상태)를 준비하기 위해 명상하십시오.”

다시 말해, 불멸 의식의 이 ‘준비된 장소’는 명상 중에 첫 각성에 의해 지금 지구에서 준비/창조되어야 하며, 따라서 의식에 쿤달리니 생명력을 확립해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이 기존 신체의 물리적 신경계를 통해 의식적으로 생활함으로써 삼매를 의식에서 영구적으로 만듭니다. 따라서 불멸.

이 지구 몸은 선천적으로 존재하는 불멸의 씨앗이 의식적 인식으로 발아되는 역동성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예, 천국 또는 불멸은 ‘신의 형상과 유사성’으로 각 영혼 안에 이미 존재하지만 그 잠재력은 매일 명상이나 요가와 같은 지속적인 영적 수행을 통해 발견될 때까지 잠복해 있습니다.

순수한 침묵 속에 의식을 담그는 것은 세례를 맞이합니다. 현실, 삼매 또는 불멸의 상태에서 영혼의 흡수. 따라서 ‘죄’의 속박적인 영향력 또는 이중성의 존재로부터의 해방, 환생의 속박 주기로부터의 해방: 탄생, 죽음, 재탄생의 순환.

https://www.amazon.com/s?k=the+absolute+secret+by+raymond+phelan&ref=nb_sb_noss

https://ezinearticles.com/?Miracle-Consciousness-and-How-to-Develop-It&id=10327447

https://ezinearticles.com/?Aum—Primordial-Sound-of-Creation-and-the-Scriptures&id=9836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