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컨트롤 최면 – 가장 강력한 최면 기술 공개!

최면 마인드 컨트롤은 강력한 기술입니다

알다시피, 이 기술은 사람들에게 최면을 걸고 그들의 마음을 통제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최면 마인드 컨트롤을 사용하면 사람들이 원하는 거의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생각과 행동을 제어하고, 감정과 두려움 등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기술은 최면을 시도하기 전에 최면을 걸려는 사람의 허락이 필요합니다.

오늘 제가 초점을 맞출 것은 사람들의 허락을 구하지 않고 최면 과정을 겪고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 채 사람들에게 최면을 걸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최면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모든 사람과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것이 마인드 컨트롤을 위한 다른 최면 방법과 비교할 때 매우 강력한 이유입니다. 이 기술을 대화형 최면이라고 합니다.

대화 최면

대화형 최면이라고도 함 숨겨진 최면, 대화를 나누는 것만으로도 사람들에게 최면을 걸 수 있으므로 위의 모든 것을 훨씬 더 구현 가능한 방식으로 수행할 수 있는 마인드 컨트롤 최면 기술입니다. 대화가 부자연스럽지 않고 “졸려요”와 같은 문구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정상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최면에 걸린 것과 같은 방식으로 피험자의 잠재의식에 영향을 미치는 특별한 단어와 문구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문구와 단어는 자연스럽게 들리며 일관된 문장의 일부입니다. 이것은 최면에 걸린 사람이 어떤 것이 의심스럽다고 인식하면 그들의 잠재의식이 방어를 포기하고 최면을 걸 수 없기 때문입니다.

대화 최면: 이 기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예

일반 질문을 사용하는 대신 듣고 싶은 대답이 이미 있는 질문을 사용하십시오. 사귀고 싶다면 “우리 또 사귈까?” “언제 나갈거야?”라고 물어보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두 번째 예에서와 같이 질문을 하는 것이 질문을 받은 사람에게 잠재의식에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습니다. 여기서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가 가진 유일한 선택은 종료 여부가 아니라 WHEN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