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남자가 여자를 조종하는 방법(The Real Jedi Mind Trick)

이들은 당신이 찾고 있는 드로이드가 아닙니다

나쁜 남자가 여자를 지배하는 것을 가장 잘 시각화하기 위해 오리지널 스타워즈에 나오는 고전적인 제다이 마인드 트릭 장면을 다시 살펴보겠습니다. 이 장면에서 Obi-Wan Kenobi, Luke Skywalker 및 드로이드는 실제로 바로 이 드로이드를 쫓는 Storm Troopers 그룹에 의해 제지됩니다. 그러나 오비완은 마음이 약한 쇼크 솔저에게 제다이 정신 속임수를 썼고 그것이 그가 쓴 전부입니다.


돌격병: 신분증을 보여주세요.

오비완은 스톰 트루퍼에게 마술처럼 손을 흔듭니다.

오비완: 신분증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스톰 트루퍼가 기절한 것 같더니…

돌격병: 신분증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오비완: 이들은 당신이 찾고 있는 드로이드가 아닙니다.

돌격병: 이들은 우리가 찾고 있는 드로이드가 아닙니다.

오비완: 그는 자신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돌격병: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대해 갈 수 있습니다.

오비완: 이동합니다.

돌격병: 이동합니다. 이동하다.

이제 모든 여성이 특공대인 것은 아니며 모든 남성이 제다이 정신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충분히 각각이 좋은 남성을 만들고 그 여성의 친구는 왜 그들이 이 남성과 함께 있는지에 대해 당혹스러워합니다. 나쁜 남자들이 착한 여자들을 세뇌시켜서는 안 된다는 걸 알면서도 남도록 세뇌하게 만드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간헐적 강화

이런 일이 발생하는 이유는 나쁜 소년들이 간헐적 강화(IR)의 강력한 기술을 마스터한 마스터 매니퓰레이터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아마도 긍정적 강화(누군가가 좋은 일을 할 때 원하는 것을 주는 것)와 심지어 부정적인 강화(누군가가 나쁜 일을 할 때 무언가를 빼앗는 것)에 대해 들어봤을 것입니다.

IR은 단순히 둘의 조합이지만 임의의 간격입니다. 명확히하기 위해 유명한 비둘기 실험을 살펴 보겠습니다.

먹이를 쪼아 먹을 수 있는 막대가 있는 새장에 비둘기를 가두는 유명한 심리학 실험이 있었습니다. 비둘기가 마주한 세 가지 다른 상황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비둘기가 술집을 쪼았을 때 결코 음식을 얻지 못했습니다. 물론 그녀가 그를 다시는 잡지 않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로, 비둘기는 바를 쪼아먹을 때마다 음식을 얻었고 곧 예상대로 배가 고플 때만 쪼아 먹었습니다.

그러나 세 번째 상황에서 비둘기는 음식만 얻습니다. 때때로 그가 바를 쳤을 때. 여기에서 비둘기는 미친 듯이 미친 듯이 계속 술집을 쪼아댔다. 실험자들은 이것을 간헐적 강화라고 부르며 누군가로부터 원하는 행동을 이끌어내는 데 매우 강력한 동기 부여가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쁜 남자가 여자를 지배하는 방법

IR을 능수능란하게 사용하는 나쁜 남자들은 여자들이 아무데도 갈 수 없다는 것을 잘 알면서 지속적으로 여자를 쓰레기 취급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쁜 남자들이 가장 먼저 하는 일은 긍정적 강화 패턴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여성을 여왕처럼 대하고 그녀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줍니다(열정, 사랑, 돈 등). 여러 번 나쁜 소년은 그 여자가 이제까지 알고 있는 가장 달콤하고 흥미로운 사람입니다. 이것은 후크입니다. 그래서 그녀가 그의 친절을 당연하게 여겼다는 첫 번째 신호에 그는 멈추고 즉시 모든 것을 되돌려 받습니다. 그런 다음 여자는이 친절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그는 그것을 가져갔습니다.

비둘기와 마찬가지로 인간도 IR에 저항할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이 누군가에 의해 항상 훌륭한 대우를 받을 때, 그들은 변함없이 그 행동을 당연하게 여기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래서 남자가 여자에게 항상 친절하고 다정하게 대해주면 예정 그의. 그는 항상 자신이 무엇을 얻을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거기에는 미스터리가 없으며 좋든 싫든 미스터리는 흥미 롭습니다.

나쁜 소년이 그의 친절을 철회할 때 그것은 마인드 컨트롤입니다. 그것은 마치 비둘기가 기둥을 쪼는 것과 같습니다. 왜냐하면 여자는 이제 그 음식을 다시 얻는 데 집착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음식은 그녀의 “좋은 면”입니다. 나쁜 남자는 그녀를 잃기 시작했다고 느낄 때 단순히 주문을 다시 활성화하지만 그녀가 다시 당연하게 여길 때까지만 그런 다음 씻고, 헹구고, 반복합니다. 이것은 나쁜 남자들이 사용하는 진짜 제다이 마인드 트릭이며 그들이 항상 여자를 얻는(그리고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가질 수 없는 것을 원한다

가질 수 없는 것을 욕망하고, 아무리 좋은 것이라도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을 당연하게 여기는 것이 인간의 본성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감당할 수 없는 것을 원하게 만들거나 우리 수준 밖의 여성을 추구하게 만드는 특성입니다. 좋은 여자가 나쁜 남자와 어울리고 좋은 남자는 무시하게 만드는 것과 같은 특성입니다.

나쁜 남자들은 항상 “너를 데려가도 되고 떠나도 돼. 그들은 다른 여성들과 바람을 피우고 친구가 많으며 때때로 그의 전화를 무시합니다. 이 모든 것 때문에 그들의 여자는 그녀가 정말로 그것을 가질 수 있는지 의심하기 시작합니다.

이전 관계(또는 현재 관계)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분명히 상처를 주더라도 결코 극복할 수 없는 사람이 있었을 것입니다. 나는 그 사람이 때때로 굉장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아마도 그들은 침대에서 재미있고 유쾌하고 위대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때에는 그들은 당신이 떠나고 싶게 만들었지만 당신이 머물렀던 몇 가지 심각한 진행 중인 문제가 있었습니다. 헤어지고 나서도 생각나지 않았어?

당신이 그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한 것처럼 느껴지고 그것이 결코 충분하지 않았다면, 이제 당신은 간헐적 강화의 힘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제 간헐적 강화가 무엇인지 이해했으므로 다음에 Obi-Wan 마인드 트릭으로 통제되는 여성 돌격병과 같은 여성을 만나면 이 기사를 보내십시오. 저 쇼크 트루퍼 마스크를 벗고 그녀의 힘을 통합하게 만드세요…

인정하고 거부하고 풀어주는 힘.

–T3D

http://www.topthreedaily.com/에서 이와 같은 일일 기사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