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마인드 컨트롤하고 그녀를 당신처럼 만드는 방법 – 그늘진(하지만 강력한) 유혹 전술을 사용하세요!

여성을 끌어들이기 위해 마인드 컨트롤, 설득, 영향 및 은밀한 유혹 기술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우려가 있다면 여기서 제가 공유하는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논의할 기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작동하며 남성이 원하는 모든 여성을 끌어당길 수 있는 “매혹의 초능력”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알렉 볼드윈만큼 잘생기지 않고 도널드 트럼프만큼 부유하지 않더라도 말입니다. , 또는 Ryan Eagle만큼 인상적으로 민첩합니다. 매번 효과가 있는 “그늘진” 유혹 전략을 알아보고… 여성의 마음을 통제하는 데 사용하세요!

“사회적 증명 생산”. 주위에 여자가 많은 것만으로도 인기를 얻을 수 있다! 물론 Playboy Mansion에서 Hugh Hefner와 이미 파티를 하고 있다면 이 팁을 그냥 넘기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많은 여성과 데이트를 하면 사회적으로 검증된 것처럼 보일 수 있다는 사실은 여전합니다. 이는 여성이 당신을 빠르게 좋아하게 만드는 데 매우 강력합니다. 이 기술의 아름다움은 말 한마디 없이도 여자를 당신처럼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너무 강력합니다!

“그녀를 참여시키십시오”. 당신은 여성이 당신에게 많은 시간과 노력(가능하다면 돈도)을 “투자”했다고 느끼게 해야 합니다. 그녀가 이미 당신과 깊은 관계가 있다고 생각할 때, 당신은 그녀의 마음을 통제하고 그녀를 당신처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어쩌면 영원히. 그녀가 이 단계에 있을 때, 그녀는 두껍고 얇은 당신과 함께 최면에 걸린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