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적 자기애적 학대: 심리적 전쟁과 세뇌

병적 자기애적 학대

심리전과 세뇌

랜디 파인이 각본을 맡은 작품

Randi Fine과 함께하는 자기애적 학대 인식 및 안내

병적 자기애적 학대는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해롭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은 심리전이자 마인드 컨트롤입니다.

“심리 작전”이라고도 하는 다양한 심리전 기술은 군벌, 보스, 악의적인 독재자, 그리고 간첩 작전에서 포로로부터 정보를 추출하고 원하는 반응을 이끌어내기 위해 새벽부터 사용되었습니다.

세뇌 또는 강압적 설득이라고도 알려진 마인드 컨트롤은 컬트에서 누군가의 자아 감각을 체계적으로 파괴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자기애 주의자는 이러한 전술과 동일한 목적을 모두 사용합니다.

병리학적 자기애 주의자들의 학대 캠페인은 언어적, 신체적, 심리적, 정서적, 영적, 성적 및/또는 재정적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목표물이 특히 취약한 위치를 파악한 다음 공격합니다.

모든 상황에서 자신이 희생자이며 모든 사람의 적인 것이라고 믿으면 영원히 방어 상태에 놓이게 됩니다. 그들의 생존은 당신이 그들을 “얻기” 전에 그들이 당신을 “얻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인지된 공격은 나르시시스트의 깊은 고통을 유발합니다. 그는 자신의 이런 면을 경멸하며 자신의 거짓 자아를 이용하여 무의식적으로 그것을 사라지게 하려고 한다. 도발하면 자제하지 못하고 증오를 표출하고 물질적 대상을 파괴해야 하므로 학대를 당한다. 그는 자신을 해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상처를 줍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이 느끼는 것을 느끼지 못하거나 자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가한 고통에 대해 후회나 죄책감을 느끼기가 쉽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의 입장이 될 수 있는 공감 능력을 가진 사람들로서 자기애적 사고방식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눈은 우리를 속입니다. 모든 면에서 우리처럼 보이고 행동하는 사람들을 보면 그들이 우리와 같은 감정을 느끼고 있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자기애 주의자들은 다른 사람들이 이런 식으로 생각한다는 것을 알고 그것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합니다. 우리는 그러한 무자비한 능력이 있는 사람을 상상할 수 없으며 그들의 조작에 취약합니다. 이것이 그들이 우리를 가두는 방법입니다.

나르시시스트와의 관계의 본질에 관계없이 우리는 그들을 위한 도구일 뿐입니다. 우리에게 친절을 베풀어서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다면 그들도 괜찮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좋은 사람들이나 인내심이 많은 사람들이 아닙니다. 행복은 목적지로 가는 더 멀고 험난한 길입니다. 그들은 너무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자기애 주의자는 하나의 주요 목표에 의해 추진됩니다. 포로 자기애 공급을 위해 희생자를 통제하기 위해. 학대는 나르시시스트의 자연스러운 경향입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조직적으로 저지르는 테러 공격에 대해 큰 관용을 보입니다.

자기애 주의자는 혁신적이고 기술에 능숙합니다. 일부 전술은 다른 전술보다 더 쉽게 인식되지만 모두 파괴적입니다.

은밀한 학대는 닫힌 문 뒤에서 일어나는 심리적 자기애 적 학대의 숨겨진 형태입니다. 은밀한 학대의 피해자는 그것이 일어났을 때 자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깨닫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에게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없습니다. 문제의 원인을 정확히 짚어내지 못한 피해자는 스스로 답을 찾고 결국 책임을 지게 된다.

은밀한 학대는 눈에 보이지 않고 물리적인 흔적도 남기지 않기 때문에 외부인이 알아보기 매우 어려워 무시하기 쉽습니다. 친구, 가족, 지역사회에서 보고된 학대에 대한 신빙성을 추구하는 피해자는 결코 신빙성을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저작권이 있는 자료입니다. 권한과 올바른 속성이 있는 경우에만 공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