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마음을 조종하는 방법 – 그리고 그녀가 당신과 나쁜 섹스를 하는 것에 대한 환상을 갖게 하는 방법!

Bob Guccione이 말했듯이 “여성의 방어벽을 뚫어야 합니다. 그녀의 머리에 들어가는 것은 그녀의 몸에 들어가기 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이건 정말 진실! 여성이 당신과 섹스를 하기를 원한다면 먼저 여성이 방어력을 약화시키도록 해야 합니다. 여기서 여러분과 공유할 킬러 마인드 컨트롤 트릭을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특히 교활한 기술에 대한 “더러움”을 설명하기 전에 먼저 이러한 전술이 남용될 수 있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 전술로 무엇을 선택하든 당신의 책임입니다! 이제 당신이 그것을 말했으므로, 여성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그녀가 당신과 함께 있고 싶어하도록 만드는 살인적인 방법을 발견하기 위해 계속 읽으십시오…

성적인 제안“. 말의 힘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여성의 머리 속에 있는 성적인 생각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너무 “명백한” 것은 주의하십시오. 너무 뻔하면 성차별주의자로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탐지를 피하기 위해 약간의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은신 상태로 이동합니다. 이를 수행하려면 아래의 다음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그를 부드럽게 최면하십시오”. 당신은 그녀에게 부드럽게 최면을 걸면 여자가 당신을 좋아하도록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제 이것은 경찰 아웃처럼 들릴 수 있지만 좋든 싫든 그것은 매력처럼 작동합니다. 그를 최면에 걸리게 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를 행복하게 했던 과거의 경험을 기억하게 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그가 “행복한 삶”을 살게 하는 동시에 이 긍정적인 경험에 당신을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그와 함께 있을 때 그에게서 긍정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