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두려워할 때 사생활과 정치에서 사람들을 통제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인간 복제의 파급 효과를 완전히 이해한 사람들은 고대 사람들보다 오늘날 사람들이 더 낫다고 생각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그들은 복제를 허용하면 복제가 우리 사이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다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었습니다.

트럼프의 권력 동기와 푸틴에 대한 존경심은 그를 이 세상에서 본 최악의 독재자에 속하게 합니다. 그는 통제를 위해 잠복하고 숨겨진 힘에 대한 욕망을 품고 있으며, 이 두 가지 모두 폭군의 자기 중심적 야망과 잘 일치합니다.

Donald는 공허한 사람이며 자신의 대의가 승리하는 것을보고 매우 불안하고 배고프다. 그는 숨가쁜 관심으로 푸틴과 정은과 같은 독재자의 성공을 지켜보고 있으며 그들의 소속과 이론적 주장 및 권력 선동의 이념적 구성에 전혀 관심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는 민주주의와 독재의 차이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거나 우리 대부분이 알고 있는 것보다 둘에 대해 더 깊은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부에 대한 그의 비전과 권력에 대한 야망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우리는 정중하게 동의하지 않을 수 있지만, 왜 일부 사람들은 자유권을 포함하는 정부 시스템을 위해 노력하면서 권위를 갖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하는지 질문해야 합니다.

한편으로는 핵심적인 민주주의가 견제와 균형을 제공하는 반면, 다른 한편으로 독재정권은 동일한 자유와 우려를 표명할 권리를 잃습니다. 확실히 푸틴과 김정은은 국민의 문맹이라는 필요악에 빠져 있습니다… 민주주의, 자유, 평화를 해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식이 필요한 사람들을 교육하고 그들에게 차이, 완전히.

물론, 우리 국민은 요즘 워싱턴의 상황에 대해 진정한 반대와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폭정을 모방하는 것은 확실히 우리를 후진 속도로 몰아넣고, 우리보다 먼저 온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제거하기 위해 죽었습니다.

현대가 갱신하는 관습은 영연방의 창시자, 강한 종교적 신념과 마음을 가진 고대인, 하나님의 말씀을 숭배하는 성역으로 관료 조직을 세웠던 충실한 사람들로부터 현대인에게 왔습니다.

광범위한 행동을 하는 근본적인 것, 일하는 것과 일하는 것의 차이를 배우고 이해해야 할 필요성은 개인의 정신 능력과 출신 국가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언어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일하다(work)와 일하다(to be working on)는 의미가 매우 다른 두 단어입니다. 일한다는 것은 문명을 의미하지만 일한다는 것은 타락이라는 한 가지만 의미할 수 있습니다. 모든 형태의 육체 노동은 고귀하고 모든 형태의 게으름은 부끄러운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