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증된 마인드 컨트롤 기술 – 더 많은 것을 요구하여 마인드를 제어하는 ​​방법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하는 것처럼 느껴지더라도 누군가가 원하는 것을 하도록 하는 입증된 마인드 컨트롤 기술이 있습니까? 다행히 있습니다.

“더 달라고” 라고 합니다. 아이러니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것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하고 입증된 마인드 컨트롤 기술 중 하나입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친구가 귀하가 관련된 자선 단체에 10달러를 기부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에게 10달러는 이미 큰 금액일 수 있습니다. 적은 금액을 요구하는 대신 $25를 요구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는 것이라는 의미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당신에게 25달러를 주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그렇다면 우리는 10달러를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라고 말하십시오. 그는 15달러를 절약하고 기꺼이 10달러를 줄 수 있어 매우 안심할 것입니다.

얼마나 자주 아이들이 입증된 마인드 컨트롤 기술을 적용하는지 믿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냥 영화보러 가고 싶은데 비싼 휴가지까지 데려다 달라고 부모님께 부탁한다. 부모님이 여행비가 너무 비싸다고 하면 아이들은 “그럼 영화보러 가도 될까요?”라고 묻는다. 아이들은 원하는 것을 얻는 반면, 부모는 압박감에서 벗어났다고 느낍니다.

이 설득 기법의 힘은 처음에 주어진 양보에 보답해야 한다는 의무감에서 나온다.

사람들은 첫 번째(그리고 더 큰) 요청을 거절한 후 진정한(그리고 더 작은) 요청을 이행하는 데 더 잘 받아들일 것입니다. 그들은 특히 첫 번째 요청보다 이행하기가 훨씬 더 쉬운 경우 두 번째 부탁을 거절하는 것을 당혹스럽게 느낄 것입니다.

두 번째 요청은 그들에게 선택의 자유를 줍니다. 마치 그들이 그에게 탈출로를 준 것과 같습니다. 그들은 협상하고 첫 제안을 거절할 여지가 주어졌기 때문에 특별한 호의를 받은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

이 입증된 마인드 컨트롤 기술을 사용하여 그들은 성취감과 동시에 부차적인(그리고 미래의) 요구를 충족시켜야 하는 책임감을 경험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요청을 거부하면 죄책감을 느낀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두 번째 호의가 그들이 감당할 수 있는 일이라면, 그들은 그것을 만회할 기회를 잡을 것입니다.

이것에 대한 가장 좋은 점은 그들이 당신에게 가장 큰 요청을 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가장 효과적으로 테스트된 마인드 컨트롤 기술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들에게 협상할 기회를 주고 동시에 당신이 “항복”했기 때문에 그들이 거래의 가장 좋은 부분을 얻은 것처럼 느끼게 해주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