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 마인드 컨트롤 – 사람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움직이게 하는 방법

최면 마인드 컨트롤 기술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하도록 하는 데 사용됩니다.

물론 여기에는 윤리 문제가 있으며 최면 마인드 컨트롤을 사용하는 방법에 전적으로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다른 사람의 마음에 긍정적인 생각/이미지를 심어주는 유익한 목적으로 사용될 때 물론 환영합니다.

그러나 사악한 의도를 가진 많은 사람들이 최면 마인드 컨트롤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의 기밀 정보를 얻습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의 행위는 진정으로 범죄적이고 굴욕적입니다.

종종 사람들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일상 생활에서 최면 마인드 컨트롤 기술을 사용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자신에게 매혹적인 이야기를 하고 집중해서 듣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을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당신의 아이는 최면술에 의해 이야기에 의해 통제되며, 이야기의 특정 부분은 그 인상이 아이의 마음에 영원히 남아 있을 정도로 아이에게 너무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사람이 몰입하는 영화를 보거나 몰입하는 소설을 읽고 완전히 시간을 잊었을 때도 비슷한 상황이 발생합니다. 전문가들은 단순히 이러한 기술에 집중하고 최면 이야기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의 마음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영업을 하고 있다면 최면 마인드 컨트롤을 사용하여 긍정적인 생각이나 아이디어를 마음에 심어 제품에 관심을 갖고 구매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최면 마인드 컨트롤 절차가 적용되지 않으면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서비스에 완전히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관심을 갖게 됩니다.

똑똑한 영업사원은 흥미로운 일화를 영업 프레젠테이션에 포함시킵니다. 이런 식으로 잠재 고객은 최면 기술이 사용되고 있는지 식별할 방법이 없습니다.

영업 사원은 이러한 기술을 배우고 마스터하기 위해 특별 교육 프로그램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마케터/영업 사원이 처음에 어떤 제품/서비스에 대한 필요성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이미 차를 소유하고 있는데 당신이 그들에게 다른 차를 팔려고 하면 그 사람은 즉시 제안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현재 차가 충분하지 않고 더 나은 기능을 갖춘 차가 같은 가격에 제공된다는 것을 염두에 둘 수 있다면 그는 당신의 제안을 고려할 것입니다.

최면 마인드 컨트롤 기술의 가장 좋은 점은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녀가 우유 한 잔을 마시기를 원할 수 있지만 그럴 수 없습니다.

또는 공식 모임에서 판매를 시도할 수 있지만 성공하지 못하거나 B2B 협상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경우에 기술의 큰 도움이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시나리오에서 최면 마인드 컨트롤을 일관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숙련되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일부 시나리오에서는 기술이 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귀하의 잠재 고객 중 일부는 이미 누군가 또는 무언가의 영향을 받았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미 선입견이나 아이디어가 있는 사람의 마음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심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따라서 환자가 부정적인 생각/꿈을 지울 수 없는 특수한 심리 사례에서는 경험이 풍부한 최면 치료사가 필요합니다.

최면 마인드 컨트롤이 사용되는 또 다른 시나리오는 중독입니다. 모든 담뱃갑 뒷면에는 건강 경고문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중독자들이 어떤 식으로든 담배를 피우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최면 마인드 컨트롤 방법에서는 원치 않는 결과와 원하는 결과(예: 금연) 간의 연결이 만들어집니다. 최면 치료사는 아픈 아이가 약 패키지에 손을 대는 즉시 사진을 심을 수 있습니다.

중독자에게 그가 매우 사랑하는 아이가 있다면, 그는 어떤 식으로든 그를 해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중독자가 담배를 끊게 만들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의 자녀에 대한 사랑이 그의 흡연 중독을 대신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내장된 명령은 또한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하도록 강제하기 위해 전문가에 의해 사용됩니다. 잠재 고객에게 한 대의 차를 구입하면 다른 차를 사는 데 관심이 없을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말은 그가 다른 차를 정말로 필요로 하지 않더라도 다른 차를 사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이 기사를 읽은 후에는 최면 마인드 컨트롤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어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