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득 기법 –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한 간단한 설득 요령

어떤 사람들은 설득을 사용하는 것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누군가를 조종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조작은 설득과 다릅니다.

설득 기술은 사람들의 사고 방식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사용되지만 누군가가 좋아하지 않는 일을 하도록 강요해서는 안 됩니다. 조종은 종종 이기적인 목적을 위해 다른 사람들을 속이는 것입니다.

사실, 감정과 정신 상태 모두에서 모든 사람이 같은 것은 아닙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방식은 다르며 주변 상황과 사람들을 대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대부분의 경우 설득 기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사고 방식을 따르도록 하고 그들의 자유 의지를 침해하지 않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도록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자신에 대해 긍정적이 되십시오

특히 당신이 누군가에게 당신의 제품을 판매하는 판매 대리인이라면 더 효과적인 설득 기법 중 하나는 당신의 접근 방식에 긍정적인 것입니다.

우선, 거의 모르는 사람을 대할 때 전문적이어야 합니다. 친근한 분위기를 풍기고 연설의 속도를 상대방의 속도에 맞추십시오.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추천받고 싶은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이름을 묻기 전에 먼저 자신을 소개하는 것이 예의입니다.

이점 언급

제품의 이점을 언급하는 것은 오늘날 판매원들이 사용하는 설득력 있는 기술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제품을 직접 사람에게 판매하는 대신 제품의 이점과 소유하거나 사용하는 경우 삶을 어떻게 더 쉽게 만들 수 있는지 종종 지적합니다.

설득력 있는 움직임으로 판매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사실 후자보다 절망에 가깝다. 천천히 당신의 마음을 당신의 마음으로 조심스럽게 안내하고 당신에게서 제품을 사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는 잠재 의식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설득 기술은 말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닙니다. 감정, 눈맞춤, 몸짓 및 기타 형태의 비언어적 의사소통을 사용하여 연습할 수도 있습니다.

성공적인 설득을 위한 올바른 콤보를 얻는 데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약간의 연습과 노력으로 목표에 마음을 맞추고 원하는 것을 하도록 설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