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컨트롤 전술로 여자를 유혹하는 방법 – 위가 약한 경우 읽지 마십시오

데이트와 데이트가 처음이라면 정크 정보를 다룰 가능성이 있습니다. 보세요, 모든 사람들과 그들의 개가 “여자를 유혹하는 방법” 제품을 만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들로부터 실제적이고 확고한 전술과 기술을 배우려고 하는 것은 시각 장애인 강사에게 운전을 배우려고 하는 것과 같습니다.

여기 유혹에 대한 충격적인 사실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녀가 눈치채지 못한 채 비밀리에 여성을 유혹할 수 있고… 그녀가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하지 않을 일을 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두 가지 마인드 컨트롤 전술이 있습니다. 어떻게 누구든지 그녀의 두뇌를 깨뜨려 여성을 빠르게 유혹할 수 있습니다…

하드코어 마인드 컨트롤 전술로 여성을 유혹하는 방법

전술 #1: 감정을 관리하십시오. 당신이 여자와 함께 있을 때, 그녀를 감정적인 롤러코스터에 태워라 – 먼저 그녀를 행복하게 해 주고, 경고 없이 그녀를 거절하라. 예를 들어, 그의 손을 잡고 그를 미십시오. 이 감정적 흥분은 그가 TV에서 그가 가장 좋아하는 연속극에 중독되는 것처럼 그를 당신에게 중독되게 만들 것입니다.

전술 #2: 기억에 대해 물어보세요. 그를 행복하게 했던 과거의 경험과 기억에 대해 이야기하게 하십시오. 그에게 그 특별한 기억을 가능한 한 명확하게 설명하십시오. 여기서 비결은 그가 당신과 함께 했던 경험을 되살리도록 하여 당신이 그의 행복한 감정에 공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당신을 볼 때마다 자동으로 행복한 감정을 유발할 것입니다.

이러한 방법은 쉽지만 강력합니다. 고급 방식 15분 이내에 이렇게 여성을 유혹하는 데 사용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매우 강력합니다. 지하 명소 그룹은 이러한 지식이 누출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므로 가능한 한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