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컨트롤 – 마스터 매니퓰레이터가 되기 위한 4가지 팁

문자 그대로 모든 사람에 대해 마인드 컨트롤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이 강한 의식적 저항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들이 영향을 받을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마스터 매니퓰레이터가 되기 위해 해야 할 일은 올바른 지식, 도구 및 사고 방식을 갖추는 것입니다.

다음 팁을 사용하여 마인드 컨트롤 방법과 기술을 배우고 훈련하십시오. 당신은 확실히 곧 결과를 얻기 시작할 것입니다.

파워 마인드의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하십시오.

일부 조작 방법은 힘의 적용과 두려움의 경험을 기반으로 작동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특히 사람들과 그들의 마음에 영향을 미치는 훨씬 더 효과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파워 마인드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우리 모두가 가진 의지력을 의미합니다. 이 의지력은 우리의 잠재의식, 특히 우리의 신념, 감정, 욕망에 의해 움직이며, 이 모든 것이 의지력에 속합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우리는 일을 완수하려는 동기와 영감을 느낍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배우고 있지 않습니다.

마인드 컨트롤 실무자로서 귀하의 임무는 이러한 잠재 의식의 힘을 활용하여 파워 마인드에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 사람의 머리 속에 그 아이디어를 집어넣으면, 그들은 그렇게 하려는 의지와 높은 동기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은밀한 최면을 사용하여 마음을 통제하십시오.

적용할 수 있는 많은 조작 기술이 있습니다. 강탈에서 사랑 폭격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그러나 은밀한 최면은 훨씬 더 미묘하고 효과적입니다.

대화 최면이라고도 하는 은밀한 최면은 대화 중에 발휘하는 일종의 최면 효과입니다. 이 방법은 잠재 의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데 사용됩니다. 차례로 그 사람의 정신력이 완전히 활용됩니다.

그 사람은 자신이 최면에 걸렸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당신은 그를 가상의 상황 및/또는 분위기로 이끌면서 당신의 잠재의식적 명령을 내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정말로 그에게 무엇을 해야할지 말해줍니다. 이 명령은 그 사람에 대해 설정한 상황 및/또는 분위기의 자연스러운 연속입니다.

일반적으로 은밀한 최면은 훈련이 필요한 마인드 컨트롤에 대한 심리적 접근 방식입니다.

최면을 걸고 싶은 사람과 친밀감을 형성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당신은 그의 상상력을 사용하여 그 사람의 잠재의식을 여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인라인 명령을 직접 빌드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조작자로서 자신과 기술에 대한 자신감을 얻으십시오.

당신이 어떤 마인드 컨트롤 방법을 사용하고 있든 간에, 당신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절대적으로 확신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존감이 높지 않은 사람은 자신의 행동에 대해 초조하거나 불안해합니다. 이것은 실패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경험을 쌓으면서 자신감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작자로서 자신이 얼마나 강력한지 정확히 알고 있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존감을 해치는 사람과 요인에 주의를 기울이지 말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최고의 조작자는 철인입니다. 그들은 항상 사물 위에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감정과 의견에 결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들은 항상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감을 유지하고 성공하기 위해 파워 마인드의 잠재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마음에 미묘한 심리적 속임수를 씁니다.

이것은 은밀한 최면 및 기타 효과적인 마인드 컨트롤 기술을 적용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작은 속임수는 누군가를 조작에 취약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 조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밀을 공유하는 경우 사람의 신뢰를 얻고 그에게 호소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이 사람을 신뢰한다는 것을 보여주므로 그 사람도 당신을 신뢰하게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과 중요한 비밀을 공유하지 마십시오. 그 사람이 당신이 그들을 좋아한다고 느끼면 그들도 당신을 좋아하기 시작합니다.

모든 심리적 조작 트릭이 그렇게 간단한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패턴 파괴와 같이 잠재의식에 도달하기 위해 더 복잡한 방법을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웃음에서 불편한 질문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기술은 누구나 쉽게 황홀한 상태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그 다음부터 조작은 당신의 몫입니다.

당신은 마스터 마인드 컨트롤이 되는 방법을 방금 배웠습니다. 더 나은 조작자가 되기 위해 더 많이 배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