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에게 마인드 컨트롤을 사용하고 비밀 심리학 트릭으로 그녀를 당신의 사랑 노예로 만드는 방법

나는 즉시 당신을 97%의 남성보다 앞서게 할 꽤 강력한 데이트 및 매력 기술을 소개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여성이 자신을 좋아하게 하려면(그리고 함께 자고 싶어) 장미를 사서 값비싼 캐비어 식사로 대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호그워시라고.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여성이 당신에게 완전히 항복하게 만드는 매우 강력한 유혹 기술입니다. 나는 여기서 물론 MIND CONTROL 기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마인드 컨트롤을 사용하여 당신과 같은 여성을 신속하게 만들고 그녀를 당신의 모든 (성적) 욕망에 순종할 사랑의 노예로 만드는 몇 가지 정말 비밀스럽고 매우 은밀한 방법을 찾아 읽으십시오…

여자에게 마인드 컨트롤을 사용하여 즉시 사랑의 신부로 만드는 방법!

“혼합 신호 보내기”. 여기에 궁극의 매력의 열쇠가 있습니다. 즐거움과 고통을 모두 혼합하면 당신을 뒤흔드는 여성을 갖게 될 것입니다.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단순 – 혼합 신호를 보내십시오! 어느 날은 정말 열정적이지만 다음 날은 완전히 차가워집니다. 길을 건널 때 그의 손을 잡고 즉시 “친구는 손을 잡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그를 놓아주십시오. 그를 가능한 한 많이 혼란스럽게 하세요… 그리고 그는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올 것입니다!

“미래를 그려라”. 남성에 비해 여성은 장기적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그녀의 마음을 통제하고 그녀의 미래를 당신과 함께 상상해보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 쉬움 – 그가 당신과 함께 이국적인 곳으로 가는 미래의 사건에 대해 설명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에게 가능한 한 명확하게 그 경험을 설명하십시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그녀는 당신과 “경험”을 연관시키고… 그 과정에서 당신에게 매력을 개발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