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관리하는 방법 – 나쁜 마음 관리 기법

나쁜 마인드 컨트롤 기술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통제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이 기사가 적합합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하기를 바라는 것에 대해 작고 쉬운 약속을 하는 법을 배우고, 그 순진한 약속을 이용하여 그들을 조종할 것입니다. 최면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의 마음을 제어하는 ​​방법과 프레이밍이라고 하는 설득 기술을 사용하여 그들이 당신의 소망을 믿게 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작은 걸음이 추진력을 만든다

사람들이 무언가를 향해 작은 발걸음을 내딛게 할 수 있다면 대개 그 방향으로 움직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비결은 첫 번째 단계를 너무 쉽고 사소한 것처럼 보이게 하여 주저하지 않고 시작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사실, 당신은 심리적 추진력이라고 불리는 것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6가지 작은 단계를 수행하도록 할 수 있다면 그들은 더 많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언어 최면

최면은 주로 무대에서 사용할 때 치료 응용 프로그램 및 엔터테인먼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대화식 최면의 기술을 숙달하면 사람들이 모르는 사이에 효과적으로 최면을 걸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그들은 당신의 모든 최면 명령에 기꺼이 순종할 것입니다. 사람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프레이밍

프레이밍은 정치와 협상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설득력 있는 전술입니다. 기본적으로 특정 커뮤니케이션의 의미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민 문제를 봅시다. 정치인이 실업과 이민자들이 일자리를 빼앗는 방식에 관한 문제를 성공적으로 구성할 수 있다면 사람들은 더 엄격한 이민법을 지지하는 경향이 있을 것입니다. 경제 건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외국 인재를 유치하면 사람들은 이민법을 열게 될 것입니다. 기본 원리를 이해하면 어떤 상황에서도 프레임워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다른 사람들과의 설득력을 크게 높일 수 있는 세 가지 마인드 컨트롤 기술에 대해 배웠습니다. 심리적 추진력을 만드는 방법, 대화식 최면, 모든 정치인이 가장 좋아하는 전술인 프레이밍을 알고 있습니다. 이 세 가지 기술만 사용하면 다른 사람을 제어하고 조작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