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득을 위한 최면과 최면 마인드 컨트롤

대부분의 사람들은 설득을 생각할 때 영업 사원, 정치인 또는 협상가를 생각합니다. 이 모든 것이 사실이지만 설득을 생각할 때 최면술사를 생각합니까? 아마 아닐 것입니다.

글쎄, 당신은해야합니다. 최면 마인드 컨트롤은 설득의 매우 강력한 형태입니다. 사실, 설득 기술을 사용하는 최면 마인드 컨트롤의 일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얼마 전 저는 고객에게 모기지를 팔았습니다. 그 대출은 그에게 매우 유용했으며 많은 돈을 절약하고 집에서 일을 하는 데 필요한 돈을 주었습니다.

그는 내 사무실을 떠났을 때 매우 행복했습니다… 그가 그의 딸과 이야기할 때까지. 그의 딸은 그것이 나쁜 생각이라고 말했고 기본적으로 대출을 받기를 거부했습니다. 내가 이 고객과 이야기했을 때 그는 확실히 앞으로 나아가지 않았습니다.

나는 대화 중에 최면 마인드 컨트롤을 사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당신은 나와 함께 대출을 받으려면 ‘강요를 느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이 대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나에게 ‘당신의 집에 머물고 싶습니다. 나는 이 대출을 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 모든 단어는 내부 명령이었습니다. 대화 내내 이 문구를 사용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출은 그녀에게 효과가 있었고 그녀는 딸과 함께 살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딸이 재융자하지 말라고 한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나는 누군가에게 그들의 최선의 이익이 아닌 일을 하도록 강요하기 위해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에 매우 반대합니다.

내가 그와 이야기를 마치자, 그는 그가 나에게 다음 날 알려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제 여기서 몇 가지 사항을 염두에 두십시오. 우선, 대출은 그의 관심사였습니다. 그의 딸은 금융 전문가가 아니었다. 그는 모든 사실을 모른 채 어머니를 위해 감정적인 결정을 내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 의뢰인이 저에게 전화로 말을 걸었을 때 앞으로 나아가지 않겠다고 단호하게 말해서 옳은 방향으로 가는 큰 한 걸음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최면 마인드 컨트롤이 항상 즉시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주문을 처리하는 데 하루 또는 며칠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다음 날 클라이언트가 전화를 걸어 제 조수와 통화를 하고 계속 진행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실제로 “어젯밤에 잠을 전혀 못잤다. 이 대출을 진행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설득으로 최면 마인드 컨트롤을 사용하는 한 가지 예일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