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한 최면과 마인드 컨트롤이 가능하다

많은 사람들이 최면에 대해 들어봤을 것입니다. 이것은 자기 최면 또는 최면 요법의 형태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은밀한 최면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많지 않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최면은 마음을 통제하는 사람의 지식 없이 수행됩니다.

은밀한 최면은 불가능하다는 믿음이 있습니다. 이 생각은 사람이 이런 일이 일어나기 위해서는 최면 트랜스에 기꺼이 들어가야 한다는 생각에서 비롯됩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이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가능합니다.

은밀한 최면은 잠재 의식 마인드 컨트롤 기술을 사용하여 모르는 사이에 누군가의 행동이나 생각을 변경합니다. 이것과 보통의 최면의 주된 차이점은 마인드 컨트롤을 받는 사람은 그것이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가능한 이유는 모두 간단한 통신 방법에 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마인드 컨트롤은 복잡한 성가나 마법 주문이 아닙니다. 그것은 정말로 잠재 의식 수준으로 옮겨진 의사 소통입니다. 이것은 은밀한 최면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은밀한 최면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사용되는 의사소통은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이들은 신체 언어, 표정, 돈 언어 및 의사 소통 중에 말하는 실제 단어입니다.

이 간단한 의사 소통 방법은 평범한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사용합니다. 사람의 마음을 바꾸고 평소와 다르게 행동하기 위해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일생 동안 당신은 은밀한 최면을 사용한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당신은 행동으로 그것을 보았지만 당신이 일종의 마인드 컨트롤을 보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듣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희망을 주는 연설을 하는 정치인이 바로 이런 것이다. 최고의 판매원은 항상 그것을 사용하여 판매를 마감합니다.

어쩌면 당신은 정말로 이 제품을 사고 싶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쇼핑을 떠났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판매원은 훌륭했습니다. 당신은 은밀한 최면의 힘을 받고 있었습니다.

은밀한 최면은 종종 영화에서 마술적이고 이해하기 어려운 것으로 묘사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러한 형태의 마인드 컨트롤이 불가능하다는 오해로 이어집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이것은 가능하다. 최면을 통한 마인드 컨트롤은 간단한 의사 소통 기술만 있으면 됩니다.

은밀한 최면은 기술을 배우고자 한다면 가능하고 쉽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어떻게 배울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