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의식 최면 마인드 컨트롤

최면과 마인드 컨트롤로 여성을 유혹하는 것이 가능합니까? 많은 남성들은 잠재의식적 최면을 사용하여 여성을 침대에 눕힐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말처럼 간단하지 않지만 최면은 확실히 여성에게 영향을 미치고 유혹하는 데 적용됩니다.

여자를 침대에 눕히는 것은 모든 형태의 판매와 매우 유사하며 상황에 영향을 미치는 기술을 사용하려고 합니다(잠재적 최면). 다음은 여성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최면 마인드 컨트롤을 사용하기 위한 몇 가지 제안입니다.

1. 환경

이것은 그 사람이 당신에게 집중하는 상황에서 가장 좋으며, 편안하고 편안한 상황이어야 합니다. 너무 시끄럽고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시끄러운 클럽은 좋은 환경이 아닙니다. 낮은 키 이웃 유형 막대는 그가 당신의 관심을 끌거나 어디에서나 가장 잘 작동합니다.

두 가지 중요한 요소는 눈을 마주치는 것과 말하는 것을 듣는 것입니다. 잠재의식 최면을 사용할 때는 갑작스러운 산만함이나 방해가 없는 곳이 가장 좋습니다.

2. 최면 음성을 사용합니다.

최면에 걸린 마음을 통제할 수 있는 상태로 만들려면 올바른 전달과 언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최면 마인드 컨트롤 음성은 편안하고 부드럽고 차분한 음성으로 말합니다. 시끄럽고 과잉행동을 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최면 마인드 컨트롤 음성으로 말할 때 잠재 의식 최면 연결을 만들기 위해 올바른 단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 최면 마인드 컨트롤 기술은 당신과 당신이 말하는 사람 사이에 연결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3. 상황을 도발

이것은 그가 당신 모두와 관련된 다른 상황을 상상함으로써 수행됩니다. 이것은 두 사람이 함께 살 수 있도록 유대감을 만들기 위해 수행됩니다. 편안하고 차분한 상황을 만들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해변에 가는 것을 좋아하는 방법을 언급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풀린다 등등 같은 것을 추가

4. 말한 내용이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은 그가 당신의 최면 정신의 통제 하에 오고 있다는 몇 가지 주요 신호입니다.
– 얼굴과 턱 근육이 매우 이완됨
– 그의 발이 당신을 향하고 있습니다.
– 그의 팔은 교차하지 않고 열려 있습니다.

5. 감정 만들기

그의 행복한 어린 시절에 대해 배우고 이야기하십시오. 그녀가 좋아하는 장소와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그에게 그 감정을 기억하고 그가 어떻게 느꼈는지 말하도록 요청하여 그러한 감정을 만드십시오.

6. 즐거운 감정과 상황을 가두십시오.

그가 느끼는 감정에 빠져보세요. 당신과 그녀가 좋아하는 장소에 있거나 좋아하는 음식을 먹는 상황을 만듭니다.

위의 내용은 잠재 의식 최면을 사용하여 여성을 유혹하는 방법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이러한 제안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며 약간의 연구와 연습으로 원하는 여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