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컨트롤 스토리 – 마인드 컨트롤을 사용하여 돈을 빌렸습니다.

마인드 컨트롤은 실제로 영화와 텔레비전이 만들어내는 것처럼 이상하지 않습니다. 상황과 사람을 다루는 방법을 아는 과정일 뿐입니다. 흔들리는 진자나 최면에 걸린 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을 화나게 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기만 하면 됩니다. 아직도 저를 믿지 못하신다면 제 개인적인 마인드 컨트롤 이야기 중 하나를 여러분과 공유하겠습니다.

나는 비슷한 일이 나에게 일어났을 때 이해하기에 충분한 마인드 컨트롤 이야기를 듣고 읽었습니다. 내 이야기는 간단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실제 순간은 나 자신을 위해 대단한 일을 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자라면서 돈이 조금 부족하다고 느낄 때가 있었습니다. 내 재정 위기는 확실히 큰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운 좋게도 나는 항상 동생에게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그는 원할 때 관대할 수 있습니다(저는 항상 그에게 팁을 줍니다). 하지만 그가 나를 공짜로 바라볼 수 없었던 순간들이 있었다.

이 무렵 나는 설득 기술과 흥미로운 마인드 컨트롤 이야기에 대해 읽기 시작했습니다. 꽤 그럴듯해 보이는 간단한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결국, 올바른 방법으로 시도함으로써 내가 잃는 것이 무엇입니까?

이 마인드 컨트롤 기술은 단순히 필요한 것을 더 많이 원하게 만듭니다. 그 사람이 거부하면 더 작은 버전이나 금액에 동의하기로 타협합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판매자와 가격을 협상할 때 사용하는 개념입니다.

그래서 다음에 현금 지원이 필요할 때 언니에게 실제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액수를 요청했습니다. 그는 정말로 나에게 돈을 빌려주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금액을 낮추자 마음이 부드러워지고 항복했습니다.

이와 같은 마인드 컨트롤 이야기는 사람들이 더 큰 요청을 거부한 후 더 작은 부탁을 기꺼이 수락한다는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합니다.

또는 사람들이 정말로 당신에게 기회를 주기를 원하지만 공짜로 주는 것처럼 보이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여기 저기 약간의 넛지가 트릭을 수행해야 합니다. 사람들과의 흥정은 종종 효과가 있습니다.

마음을 흔드는 이야기는 종종 놀랍고 우리 독자들을 경외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때로는 우리가 앉아서 주의를 기울이게 만드는 가장 간단한 계정입니다. 곧 자신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찾을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