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컨트롤 기술 – 마인드 컨트롤 기술을 잠금 해제하는 방법

누군가가 마인드 컨트롤 기술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당신은 즉시 진자를 가진 이상하고 수염난 남자를 상상합니다. 하지만 요즘은 서커스 공연만이 아니다.

마인드 컨트롤 기술은 설득의 새로운 기술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방법은 반드시 누군가의 주문에 걸리지 않고 원하는 것을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실, 이러한 전술은 일상적인 의사소통 기술을 많이 사용합니다. 조금만 연습하면 이러한 기술을 일상 생활에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더 조심해

마인드 컨트롤 기술은 반드시 목표물 앞으로 뛰어올라 정면으로 맞서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모두 미묘함에 관한 것입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더 조심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사람이 자연스럽게 끌리는 대상 또는 멀어지는 대상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를 믿어. 이렇게 하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실수를 나중에 지우는 것보다 실수를 피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최면을 고려하다

세상의 모든 마인드 컨트롤 기술 중에서 최면이 아마도 가장 대중적일 것입니다. 성찬식을 본 적이 없거나 아직 믿지 못하더라도, 알고 계시죠?

기본적으로 최면을 사용하면 사람의 잠재 의식에 들어가서 거기에 자신의 영향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탐색할 수 있는 최면 코스가 수백 가지 있으며, 별난 노인으로 분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리더로서 자신을 보여주세요

“리더를 따르라”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글쎄, 그것을 발명한 사람은 확실히 그것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습니다. 당신이 이미 그룹의 리더로 여겨질 때 사람들이 당신에게 동의하도록 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첫째, 그들은 이미 당신의 의견과 판단을 신뢰합니다. 반면에, 사람들이 결정을 내릴 때 자신을 안내해 줄 누군가를 찾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대중적인 믿음과 달리 마인드 컨트롤 기술이 항상 부정적인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내면의 의사 소통 기술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뿐입니다. 직장에서 더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생활 방식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