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 – 당신은 다른 사람을 통제하는 힘을 원하십니까?

효과적인 최면을 연습하는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심리 치료 학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주변을 조작하는 능력과 결합된 조작 및 설득의 간단한 개념입니다.

최면은 사람들이 당신의 명령을 따르도록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그들에게 다른 선택이 없다는 것을 확신시킵니다.

암시의 씨앗을 심는 것이 아니라 영리한 마인드 컨트롤 전술, 은밀한 최면 및 신경 언어 프로그래밍(NLP)을 통해 암시의 씨앗을 직접 전달하는 것입니다.

임상 이름에도 불구하고 NLP는 대화를 통제하는 능력에 불과합니다. 대화를 지배하는 것이 아니라 지시하는 것입니다. 우리 대부분은 매일 어떤 형태의 마인드 컨트롤 또는 NLP를 연습합니다.

특히 우리가 무언가를 원하고 다른 방법으로는 얻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을 때 생각 패턴을 조작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때가 있습니다. 결혼은 NLP의 온상입니다.

왜요? 남편과 아내는 종종 서로를 깊이 알고 이해합니다.

남편이 거실에 500달러짜리 새 TV를 원하지만 싼 가격이 아니면 아내가 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상점에서 그들은 먼저 그를 가장 비싼 모델, 즉 천 또는 이천이 드는 모델로 데려갑니다.

비싼 가격을 본 남편은 그녀를 더 싼 세트로 데려가서 말하길, 보라, 이것들이 더 저렴하지 않나. . 그는 원.

아내는 수천 명의 사람들 앞에서 무대 위의 닭처럼 뽐내지 않았을지 모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그의 최면 마인드 컨트롤의 무의식적 희생자였습니다.

인간의 마음은 작동 설명서와 함께 제공되지 않습니다. 즉, 우리가 그렇게 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고 가정할 때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모든 방향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최면을 이해하는 것의 이점과 최면 암시의 힘은 명백합니다. 직장에서 인상을 받거나, 예쁜 여자와 데이트하거나, 새 TV를 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중고차 판매원은 매일 은밀한 최면을 사용합니다. 자신도 모르게 고압적인 판매 전략에 휘말린 후 구매자의 양심의 가책을 느낀다면 어떤 형태의 NLP에 피해를 입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마인드 컨트롤 연습의 기초는 관찰과 대화의 기술을 마스터함으로써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흥분시키는 것이 무엇인지 배우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사람들의 숨겨진 동기, 동기 및 핫 버튼을 이해하면 이 정보를 자신의 최면 형식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미묘하게 암시함으로써 그들이 편안하고 매력적이라고 ​​느끼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일단 그들이 편안해지면 현실에 대한 인식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대중적인 믿음과는 달리, 사람이 조작되거나 최면에 걸리기 위해 순진하거나 속기 쉬워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떤 형태의 최면에 적당히 취약하며 약 10%는 극도의 깊이까지 최면에 걸릴 수 있습니다.

특정 특성이나 특성이 NLP에 적합하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연인이건 상사이건 동료이건, 누군가와 함께 앉으면 은밀한 최면 상태에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최면에 걸리기 쉽다고 믿는 사람이 있는지 없는지는 자신이 최면에 걸렸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는 사람을 대할 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최면은 단순히 암시의 힘에 인간의 마음을 열어두는 의식이 고양된 상태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사람들을 닭처럼 퍼덕거리게 하거나 당신의 마법에서 기절하도록 강요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코미디 최면술사와 최면 요법사에게는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일상적인 사람에게는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무엇을합니까? 우리의 파장에 다른 사람들을 얻을 수있는 능력.

기억하십시오: 우리는 매일 최면에 걸리고 최면에 걸립니다. 우리는 우리의 파장에 다른 사람들을 얻을 방법을 찾습니다.

환경을 조작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사람들이 자신의 현실을 제대로 알지 못한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진실은 인식일 뿐입니다.

이러한 인식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은 최면의 많은 이점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