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조작 기술 – 마음 조작 기술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

마음 조작 기술은 TV 프로그램이나 영화에서만 널리 사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마음 조작 기술을 사용하여 자신의 의지에 반하는 일을 하도록 강요합니다.

이러한 마인드 조작 기술에 의해 조작되지 않으려면 사람이 귀하의 마음에 침투하여 이점을 얻기 위해 귀하를 조작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다음은 그의 통제를 피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몇 가지 마음 조작 기술입니다.

모든 진실이 진실은 아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그것이 사실이라고 확신하면 그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이 방법을 사용하는 판매원은 큰 혜택이 없더라도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제품을 구매하도록 강요합니다.

그러한 마음 조작 기술을 피하려면 그들의 말을 부인할 수 없는 진실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그들의 주장의 타당성과 신뢰성에 의문을 제기하게 만드는 약간의 회의론으로 그것을 자극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말하는 것이 유일무이한 진리임을 사람들에게 확신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 조심하십시오. 실사를 하고 그들의 배경과 다른 사람들의 리뷰를 조사하십시오.

완벽하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우리는 불완전한 존재이며 어떤 제품이나 인간의 행동도 우리를 완벽하게 만들 수 없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사실, 자신의 능력에 대해 확신이 없는 개인과 심지어 자신의 결점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괴롭히는 특정 유형의 마음 조작 기술이 있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에 대한 좋은 예는 하얀 피부가 아름다우며 아름다움에 이르는 유일한 길이라는 텔레비전 광고입니다.

환상은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취급된다

오늘날 사기꾼과 사기꾼이 사용하는 보다 일반적인 마음 조작 기술 중 하나는 그들의 행동에 “마법 같은” 느낌을 주는 것입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마술과 신비주의의 개념에 상당한 관심을 갖고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이 유행병의 매력을 개인에게 어떤 식으로든 예상한 결과를 낳지 않을 일을 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마법”에 너무 쉽게 압도되지 마십시오. 환영하지만 당연하게 받아들이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