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팁과 기술로 마인드 컨트롤 배우기

마인드 컨트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가장 흥미로운 개념 중 하나입니다. 종종 이러한 마인드 컨트롤 능력의 과시는 오락과 마술 쇼에서 보여지며, 일부는 심지어 그것을 깨닫지 못한 채 마인드 컨트롤 사람들에게 속았다고 주장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마인드 컨트롤은 타인이 알지 못하거나 인식하지 못하는 사이에 다른 사람을 자신의 통제 하에 두는 것으로 정의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영화에서는 볼 수 있지만 실제로 존재합니까? 어떤 사람들은 이 기술을 스스로 배울 수 있다고 말하지만, 물론 마음의 힘은 엄청나며 실제로 잠재의식이 할 수 있는 일은 의식의 범위를 넘어서는 일들이 많습니다.

어떤 종류의 마인드 컨트롤이 있다고 주장하는 유명한 마술사를 경외하는 사람 중 하나이거나 그저 호기심이 많고 마인드 컨트롤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여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팁과 트릭이 있습니다. .

– 상상력, 시각화 및 주의 깊은 관찰을 통해 마음을 제어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마음을 통제하는 것은 잠재의식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지만, 물론 상상력, 시각화, 주의 깊은 관찰과 같은 몇 가지 기술을 사용하면 이 간단한 기술을 배우면 잠재의식의 힘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 정신.

– 최면을 배우십시오. 최면은 의식적인 마음으로 통제하기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중독과 나쁜 습관뿐만 아니라 두려움과 공포증을 극복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최면을 배우는 것은 또한 마인드 컨트롤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이며 실제로 트랜스 상태에 있는 동안 다른 사람들의 마음에 영향을 미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적절한 최면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 신뢰와 자신감을 구축하는 것도 마음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있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물론 다른 사람의 신뢰와 확신을 얻으면 쉽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통제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실제로 영향을 미치고 설득하기 어려운 사람들이 있으므로 통제 방법을 구현하기 전에 그들이 당신을 신뢰하게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좋은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쉽게 영향을 미치고, 설득하고 제안할 수 있으며, 그들의 신뢰를 얻는 것도 마인드 컨트롤 기술을 성공적으로 시작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마음으로 다른 사람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기술은 브레인웨이브 기술과 같은 기술이지만, 물론 올바르게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고 전문가의 올바른 도움을 받아 스스로를 돕는 것이 항상 중요합니다. 그리고 전문가. 당신이 잠재의식을 다루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의 마음, 특히 잠재의식을 사용하는 방법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물론,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그러한 방법을 사용할 만큼 충분히 책임을 지는 것도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