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컨트롤에서 미러링 사용

미러링은 다른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에서 매일 사용하는 자연스러운 과정입니다. 그러나 그 메커니즘이 연구되고 이해되면 강력한 마인드 컨트롤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미러링은 가능한 한 영향을 미치려고 하는 사람과 비슷하게 되는 과정입니다. 신체적(예: 신체 언어) 및 비물리적(예: 가치, 생각, 아이디어, 현실 인식) 특성을 모방하여 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영향을 미치려면 먼저 그들과 관계를 맺어야 하기 때문에 미러링은 영향력을 위해 필요하며 미러링은 관계 구축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도구 중 하나입니다.

Merriam-Webster의 온라인 사전에 따르면 Rapport는 조화, 호환성, 일치 또는 친밀함으로 표시되는 관계입니다. 따라서 본질적으로 의도적으로 다른 사람을 미러링하거나 가장함으로써 서로를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의 일상 생활에서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관계 상황을 “인공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영향을 미치려면 먼저 그들과 관계를 맺어야 합니다. 사람들은 생각이 아니라 감정에 의해 동기가 부여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뭔가를 하게 하려면 그들의 감정을 움직여야 하고, 그들의 머리가 아니라 가슴에 호소해야 합니다. 사람들의 마음을 바꾸려고 하지 마십시오. 기분이 바뀌면 마음도 따라갈 것입니다.

자연스럽고 자주 발생하는 거울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정상적이고 일상적인 대화를 하는 사람들은 수준이 낮은 지인과도 비슷한 표정을 짓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자동으로 그들의 인식 수준 아래에서 수행됩니다. 이것이 신경형(“정상”) 사람들만큼 사회적 신호를 인식하거나 반응하지 않는 자폐증과 같은 조건을 가진 사람들이 사회적 상호 작용을 매우 어렵게 여기는 한 가지 이유입니다. 또한, 우리의 뇌는 다른 사람의 감정, 감정 등을 재생산(즉, 미러링)하는 역할을 합니다. 나는 우리가 다양한 수준에서 자연스럽게 서로를 미러링한다는 증거로 이 모든 예를 언급합니다.

미러링은 비도덕적인가? 모든 형태의 마인드 컨트롤과 마찬가지로 미러링은 목적을 위한 수단일 뿐이므로 도덕적이거나 부도덕하지 않습니다. 거울을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이 목표라면 그것은 부도덕한 것이 아닙니다. 물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떤 방법으로 사람의 현실을 반영할 수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2개; 외부 및 내부 현실을 모두 반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