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리즘과 마인드 리딩 트릭에 NLP를 사용하는 방법

계속하기 전에 똑바로 합시다. 내가 멘탈리즘과 마술에서 NLP(신경 언어 프로그래밍)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일부 “멘탈리즘 전문가”가 하는 것처럼 심리학적 마인드 컨트롤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그들이 카드, 상자 또는 무엇이든 선택할 때 당신의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그들이 사용하는 “말”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실제로 불가능합니다. 속임수에 대한 전문 마인드 리더나 멘탈리스트의 잘못된 설명에 속지 마십시오. NLP를 사용하면 사람들이 말하는 것만큼 사람들을 통제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불가능합니다.

자, 이제 우리가 그것을 정리했으므로 마술 트릭에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이는 대중의 반응을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이 물건은 실제로 효과가 있으며 마음에 독서 효과를 더할 것입니다.

NLP ‘앵커’ 사용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앵커는 무엇입니까?

앵커(Anchor)라는 단어는 NLP에서 유래한 것으로 누군가로부터 감정적 반응을 받았을 때 기쁠 때, 슬플 때, 신날 때, 긍정적으로, 부정적으로 등이 됩니다. 이 감정적 반응을 촉각(운동학적 앵커), 소리(오디오 앵커) 또는 시각으로 고정합니다. (비주얼 앵커). 그런 다음 설정한 앵커를 활성화하여 이러한 감정적 반응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예입니다.

웃을 때마다 실수로 다른 사람의 무릎을 만지면 약 8번 정도 후에 웃지 않을 때 무릎을 만질 수 있고 웃고 싶어질 것입니다. 또한 어조가 다른 단어(오디오 앵커)나 손짓(비주얼 앵커)과 같은 다른 유형의 앵커를 보다 미묘한 앵커링 기법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한 번에 모두 사용하여 더 강력한 앵커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남용될 수 있으며 이미 전 세계의 예술가들이 닻을 사용하여 이성을 속여서 실제보다 더 강한 유대 관계를 갖고 있다고 생각하게 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닻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면 그것은 당신의 일이지만 나는 그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마술과 정신주의에서 어떻게 닻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이 책은 그 자체로 가치가 있지만 한 가지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트릭을 수행하고 청중이 놀라움으로 반응할 때마다 매우 간단합니다. 일대일이라면 관객들이 깜짝 놀라 반응할 때마다 부담 없이 어깨를 두드린다. 아니면 조금 붐비면 테이블을 두드리고 “예수님!”이라고 외치세요. 당신은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군중에 대한 경외감의 감정적 반응을 고정시킬 것입니다.

모든 트릭 후에 테이블을 치고 “예수님!”을 외치면. 라고 말하면 더 쉽게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사고방식과 마음에 읽기 트릭을 추가하는 미묘한 방법이며, 최고의 앵커는 스스로 편안하게 느끼는 것을 만드는 것입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