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할 수 있는 REAL NLP 마인드 리딩 트릭

NLP는 Derren Brown 및 Cris Angel과 같은 사람의 마음 읽기 및 정신주의 트릭으로 몇 년 동안 약간의 유행어였습니다.

NLP의 진정한 한계는 나처럼 그것을 많이 연구한 사람들만이 알고 있다. 사람들이 거의 모든 것에 NLP를 사용한다고 주장하기 때문에 제한이 핵심 단어이지만 우리는 당신이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렇죠?

그것이 우리가 NLP를 사용하지 않을 때 사용한다고 말하는 것을 막지는 않지만 때로는 실제 NLP 기술을 사용하여 마음 읽기와 멘탈리즘을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NLP 마인드 리딩 팁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이미 앵커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특히 엄밀히 말하면 NLP가 아니라 미묘한 바디랭귀지 단서를 읽어야 하기 때문에 그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여기 비법이..

당신은 관객에게 5장의 카드 놀이를 보여줍니다. 그 중 4장은 검은색 숫자 카드이고 1장은 하트의 여왕입니다. 작업 중인 사람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트릭에는 2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마음의 여왕을 보면 SEX를 떠올려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돈에 대해서만 생각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할 일은 먼저 그들에게 하트의 여왕을 보여주고 섹스/돈에 대해 생각하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마음의 여왕을 보면서 진심으로 생각하게 만드세요. 이것이 하는 일은 마음의 여왕을 그 감정에 고정시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잠시 후에 설명하겠습니다.

당신이 할 일은 카드를 뒤집어서 카드를 한 장씩 보여주고 하트의 여왕을 보면 섹스/돈을 생각하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들에게 각각의 카드를 보여줄 때 그들이 당신이 보여주는 카드를 볼 수 없도록 하되 당신은 그들의 눈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눈만 봐도 하트퀸이 뭔지 알 수 있는 카드.. 어떻게?

그의 눈에 비친 모습이 아닙니다. 동공이 팽창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섹스나 돈에 대해 생각할 때. 동공이 확장됩니다. 섹스라고 하면 정말 액션을 생각해야 한다는 뜻이고, 돈을 생각하면 주변에 많다고 상상하고 들뜬다는 말이다.

그렇게 하면 각 카드를 보여줄 때 그들의 눈동자를 보고 그들의 눈동자가 확장될 때 어느 쪽이 하트의 여왕인지 알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보세요. 꽤 괜찮은 트릭이며 나중에 어떻게 했는지 설명할 수도 있습니다. 더 강력한 트릭을 구축하고 그들이 당신이 진정한 바디 랭귀지 전문가라고 생각하게 만들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정말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