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덩이 매스 미디어 세뇌 효과의 심리학적 기법

나는 프로이트의 마인드 컨트롤 이론에 대한 최근 연구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광고 대행사, 정치인 및 PR에서 100년 넘게 사용하여 노예 노동자를 만들고 대량 소비자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향정신성 약물로서 공포와 쾌락을 주입하는 기법입니다. 이른바 민주주의의 세계.

대중 매체 세뇌 기법

프로이트의 무의식의 이론과 우리 각자 안에 숨어있는 배고픈 좀비는 광고에 반복적으로 노출되면 활성화될 수 있으며, 무의식의 마음, 내면의 거대한 좀비는 이제 둘 다의 결과에서 ‘천재’로 알려져 있다. 지원 프로그래밍 또는 미디어 제어 프로그래밍은 천재성을 드러내는 데 사용되는 따뜻한 구문과 이미지의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는 광고 선전 및 홍보 프로그램에 노출되면 내면의 천재성을 드러내는 것이 아니라 천재성과 창의성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 권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당신의 지능.

지능의 파산

따라서 마인드 컨트롤 기관은 정부, 군대, 보험 회사 및 세계 은행에 도움이 되는 특수 기능을 위해 프로이트 이론의 유사하고 신중하게 제작된 부분을 사용합니다. 반복의 심리학이 인류의 진화를 발전시키는 데 사용된다면, 그 기술이 그렇게 나쁘지 않고 많은 유익한 이점이 있기 때문에 그렇게 해야 합니다. 그러나 세계 인구의 97%는 자신의 심리를 1%도 활용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대중을 통제하는 권력은 부자와 권력자에게 있습니다.

우리 각자에게는 두려움이나 고통과 쾌락이라는 비합리적인 힘이 숨겨져 있습니다. 선전 정치인, PR, 미디어 및 광고 대행사는 새로운 정책을 시행하고 가격과 세금을 인상할 때 이 두 가지 도구를 사용합니다. 그들은 뜨거운 구문을 사용하여 무의식적인 마음을 조작하고, 일단 뜨거운 구문이 공포와 즐거움을 통해 의미론(의미)을 전파하면 의식적인 마음을 달래기 위해 고안된 다음 무의식으로 들어가 새로운 정책, 새로운 세금, 새로운 가격을 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더 많은 프라이버시 폭동을 치안하고, 캠페인을 하거나 진압합니다.

고문과 자유 마케팅 기법

예를 들어, 담배의 역사와 홍보 기관이 “뜨거운 구문” 고문과 자유를 사용하여 인간의 비합리적인 요소인 “욕망과 감정”을 이용했기 때문에 어떻게 여성을 세뇌하여 흡연을 하게 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여성을 위한 흡연은 평등의 상징이었고, 흡연은 여성을 남성과 동등하게 느끼게 했으며, 담배 산업은 이제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산업이 되었습니다. 무의식은 당신의 이성적인 마음에도 불구하고 무엇이든 하도록 훈련될 수 있지만, 마음을 최대한으로 훈련하지 않는 사람들은 무의식적인 마음을 주인의 손에 맡깁니다. 당신이 자유 주권자라고 생각한다면 다시 생각하십시오.

수동 소비자

우리는 더 이상 민주주의 세계에 살고 있는 시민이 아니며 소비자가 되었으며 소비자는 주식 시장 붐을 일으켜 은행이 주식을 사고 대출 및 신용 카드를 신청하도록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대중 매체 세뇌의 눈덩이 심리학 기법이라고 부릅니다. 이것이 주인이 시민을 적극적인 시민이 아닌 수동적인 소비자로 대하는 방식이며, 특히 미국의 홍보 기관은 “대중 민주주의에서 통제의 열쇠”입니다.

언론 정치인들이 ‘국민이 지배한다’는 말을 들었을 때, 그들이 실제로 의미하는 바는 국민의 욕망이 지배된다는 것, 그것이 차이다. 대중 광고, 텔레비전, 대형 광고판 등의 스팸 바이러스가 존재하는 한 미디어가 주도하는 비합리적인 감정적 충동에 의해 사람들의 의사 결정 권한이 도용되었습니다. 대중은 자신의 지적 능력에 따라 결정을 내리는 것이 아니라 무의식 속에 깊이 묻혀 있는 감정적 반응에 따라 결정을 내립니다.

왜 이 비즈니스 개념을 추구하지 않았습니까?

고용주가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입어야 하는 교복을 입고, 정해진 시간에 책상에 앉아 있고, 강제로 묘지까지 일을 시킨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의 무의식이 유일한 선택으로 인식하는 작은 보상이나 죽음. 당신이 바꿀 수 있는 유일한 체계는 당신의 신념 체계이며, 이것은 당신이 무의식적 마음을 아이에게 짊어지고 다니는 것과 대조적으로 올바른 길을 걷는 법을 배워야 하는 아기로 취급할 때만 할 수 있습니다. 무의식적인 배고픔을 느끼기 위해서는 매일 MindGym 연습을 통해 두려움, 불안, 미디어 선전, 대중의 의견, 종교 및 이단으로 오염시키는 파괴적인 신념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제거해야 합니다.

가장자리를 얻으십시오

당신의 두려움, 불확실성, 의심, 미루는 것, 게으름, 숨겨진 우울에 직면하고 모든 힘, 진정한 강력한 숨겨진 자아를 가지고 결승선에 발을 디딜 때 이 모든 것에 도전하는 것이 어떤 느낌일지 생각하십시오. 승리를 위한 성공,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 매우 적합하고, 건강하고, 행복하고, 당신의 가장 거친 꿈보다 더 부유합니다.

주인에게 굴복하지 말고 지혜를 사랑하고 재물과 승리를 얻기 위해 실천적 지식을 구하는 자가 되십시오. 당신이 주인에게 충성을 유지하는 한, 당신은 훔친 무의식의 마음에 사슬로 묶인 노예로 남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지능이 도난당하고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확신시키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이 전국을 둘러볼 때 모든 나라에 무의식적 프로그래밍을 위한 MindGym이 하나도 없지만 전 세계에 수백만 개의 피트니스 센터가 있고 그것을 무시하는 것입니다. 우주의 가장 중요한 기관이자 힘인 마음.

프로이트의 마인드 컨트롤 이론

내가 프로이트의 이론을 언급했다고 해서 내가 그의 이론을 지지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는 성적 에너지를 통제해야 할 필요성에 대해 따뜻하게 말했지만, 딸 안나 프로이트에게 그녀의 성적 환상에 대해 조언했고, 섹스를 한 적이 없는 사람을 위해 아버지는 한 번도 시도하지 않은 것에 대해 조언합니다. 프로이트의 또 다른 점은 그가 심한 흡연자이자 담배 중독자였으며 마약 중독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용감했다는 것입니다. 내 생각에 그는 지적인 존재이지 감정적으로 지적인 존재가 아니었다. 나는 그의 이론 대부분이 해방보다 통제력이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Anna Freud는 냉혈한 여성으로 보이며 아버지의 일을 홍보하고 정신 분석을 계속했습니다.

차라리 자유로운 선택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 비이성적인 충동을 극복할 수 있는 프로그램, 그리고 TV 중독자의 뇌와 삶을 파괴하는 TV 중독에 세뇌당하고 싶다. 그러나 NLP 덕분에 우리는 이제 의식의 진정한 변화를 목격하고 사람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고객이 자신의 투쟁에 대해 저를 만나러 올 때, 제 역할은 영감을 주고 동기를 부여하고 개인이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통제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고 주인을 풀어 주어 자유로운 주권자가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코치 또는 멘토의 역할은 다양한 관점에 대한 개방성을 장려하고 다양성 활용에 대한 민감성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자신을 광고하십시오

당신이 되고 싶은 것, 만들고 싶은 것, 사고 싶은 것을 광고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삶이고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살아야 합니다. 당신이 실용적인 지식을 추구하는 사람, 지혜를 사랑하는 사람, 자유로운 통치자로 남아 인류를 축복하고 축복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