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속의 여성을 유혹하는 방법 – 유혹의 3가지 마인드 컨트롤 트릭을 사용하십시오

거절은 정말 아프고, 항상 여성의 거절로 고통받는 남자보다 더 잘 아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패배자 같은 기분이 지겹고 더 이상 끔찍한 수용 세션에 갇히고 싶지 않다면 시도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트릭이 있습니다.

다음 속임수에는 소녀를 정신적으로 “파괴”하는 힘이 있으므로 책임감 있게 사용하십시오. 외모나 돈이 얼마이든 상관없이 원하는 여자를 끌어들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치명적인 트릭을 읽으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꿈에 그리던 여자를 사로잡는 3가지 마인드 트릭

마인드 트릭 #1: 저항할 수 없고 어려워 보입니다. 소녀가 제기할 수 있는 모든 위협에 대해 완전히 두려움이 없고 효과가 없습니다. 당신이 ATM이 아니라는 것을 소녀들에게 알리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사실, 누구든지 술을 사야 한다면 그는 사야 합니다. 그의 묘한 미소와 재치 있는 대사는 물론 예상치 못한 그의 기분까지 사로잡을 매력을 발휘해보자. 당신이 정말로 여자를 사랑하고 싶다면 그녀에게 왜 그녀가 당신의 관심을 받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지 물어보십시오.

소녀들은 자신의 외모에 자부심을 갖고 주변에서 가장 예쁜 소녀라고 믿고 싶어합니다. 그러므로 그를 의자에서 떨어뜨리고 자의식을 갖게 하면 그는 모든 일을 하고 변화를 위해 당신에게 깊은 인상을 주려고 할 것입니다.

마인드 트릭 #2: 독특하게 보입니다. 자, 이것이 반드시 당신이 오만하게 여겨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성과의 성공을 보장하려면 실제로 약간의 유머와 결합해야 합니다. 여자아이들은 유머감각이 뛰어나고 더러운 농담을 좋아하므로 기회가 있을 때 대담하고 완벽한 펀치를 날립니다.

오만과 자만은 같은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여기에서 불쾌해 보이고 싶지 않아! 비결은 유머를 사용할 때 자신감 있고 침착해 보이는 것입니다.

(고급) 마인드 트릭 #3: 최면 대화를 사용합니다. 분수는 최면에서 가져온 속임수이며 이제는 매력의 세계에서 사용됩니다. 이것은 또한 여자들이 단 15분 만에 당신에게 감정적으로 애착을 갖게 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그것을 배우고 시간에 아기 자석이되는 것은 정말 가치가 있습니다.

분수 공식 Seduction 언더그라운드의 멤버들이 수년 동안 알고 있는 것처럼 Seduction은 성공으로 가는 “단축”입니다. 이 2단계 공식은 사용이 매우 간단하지만 많은 일반 남성이 원하는 여성과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