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트, 컬트 및 마인드 컨트롤의 세 가지 용어 소개

컬트란 무엇입니까?

컬트는 다른 사람들과 비교할 때 매우 밀접한 관계와 전통, 신념 등에 대한 편협한 해석을 가진 사람들의 그룹입니다. 종파는 신으로 보이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결과입니다. 사회의 행동은 불경건하고 종파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컬트 운동의 원동력은 종교적 투영입니다. 그것을 비판하는 것은 컬트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는 신이 자비로우시지만 컬트의 절대적인 적개심입니다. 진정한 주인이라면 그를 평생 받아들인다면 그의 조사에도 동의해야 합니다. “피의자”가 “수사”를 거부하면 그러한 경로를 제공하더라도 명확한 경로에 설 수 없습니다. 그들은 정반대로 당신을 십자가에 못박습니다. 모순이 보입니다. 당신은 범죄자입니까? 십자가는 마땅히 받아야 합니다.

분파는 또한 항상 다양한 컬트에서 목욕합니다. 성격 숭배는 그들 사이에서 가장 일반적입니다.

컬트란 무엇입니까?

컬트는 항상 종교적인 것이 아니라 특정 목표에 대한 구체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가장 잘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천주교는 성모 마리아가 나타날 장소를 아직 승인하지 않은 전통 종교입니다. 그러한 장소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종파적 신념”(그러나 다른 가톨릭 신자들은 그렇지 않음)을 배양하는데, 이는 파괴적이고 비파괴적인 컬트가 있기 때문에 종종 비파괴적입니다. 나폴레옹의 경우 개인 숭배는 정치적 역할과 프랑스 혁명의 이상으로 가득 차 있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나폴레옹의 소련 침공과는 다르게 러시아인들에게 보여졌기 때문에 순전히 파괴적인 것으로 볼 수 없습니다.히틀러.

또 다른 예는 TV 영화에서 자주 볼 수 있는 폭력 숭배와 “이상적인 여성의 아름다움” 숭배입니다. 사시를 앓고 있는 사람이 방송사 화면에 리포터로 등장하는 경우가 거의 없는 것은 인권침해입니다. 대부분의 미디어가 세계 다른 지역의 인권을 비판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은 다시 모순입니다.

예배 문화는 우리 사회의 일부이며 종종 (마인드 컨트롤) 우리는 그것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다루는 몇 가지 컬트(아마도 그들이 컬트라는 사실을 모르고 마인드 컨트롤의 힘 아래 있음)는 다음과 같습니다. 2) 패션 회사에서 이상적인 여성의 아름다움 숭배(불행히도 거식증으로 이어짐); 3) 돈 숭배; 4) 집단 영혼 숭배(거의 모든 곳) 등

개인 숭배는 기업, 종교, 정치를 포함한 사회의 모든 수준에서 발견될 수 있으며(모든 정치인이 그러한 숭배를 배양하는 것은 아님) 식별하기 어렵습니다. 그것을 식별하는 좋은 기술은 비판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마음을 말하면 회원들을 억압하는 일부 정당이 있습니다.

나는 미국 심리학 저널(집단 영혼에 관한)에서 “최고의 엔지니어”의 집단 영혼이 “권위 있는 지위”가 없는 다른 엔지니어의 의견을 단순히 무시했기 때문에 우주 왕복선 챌린저 재난이 발생했다는 멋진 기사를 읽었습니다. 프로젝트; 따라서 “선택된 자”는 재앙을 막을 수 있었던 이의를 기각했습니다.

컬트, 종파, 법과 신

컬트와 종파는 종종 법으로 근절하기 어렵습니다. 히틀러가 선거에서 승리한 것은 민주사회였다. 역사는 반복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누군가가 컬트를 따른다는 것을 증명(증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파괴적인 숭배자들은 그들의 주인이 적대감을 키우고 우리 역사의 위대한 인물과 사상을 왜곡하기 때문에 좋지 않은 시각으로 여겨집니다. 하나님은 이 세상을 다양한 색으로 창조하셨고 그분의 계획에 그것들을 가지고 계셨음에 틀림없습니다. 컬트는 사람들이 보라색을 빨간색이라고 믿게 만드는 문화를 발전시켰습니다.

실제로 컬트

컬트가 여론을 조작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불교 교사인 Ole Nydahl은 “이슬람은 나쁘다”와 같은 말로 이슬람에 반대하는 많은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그것은 일반화입니다. 누군가가 “독일인들은 그들이 2차 대전을 시작했기 때문에 나쁘다”라고 말할 것과 같은 것입니다. 국가적, 종교적 불관용의 사상은 문명화된 세계에 속하지 않습니다. 우선, 무슬림들은 제2차 세계대전 동안 많은 유대인들의 생명을 구했습니다. – 언론이 이에 대해 보도하지 않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나는 “기독교인이 마지막으로 누군가를 돌로 쳐본 것이 언제였습니까?”와 같은 말을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이슬람을 일반화하기 위해 우리는 항상 구체적인 사람들, 그들의 나쁜 관습 및 전통을 살펴야 합니다. 이란을 제외하고는 이슬람 세계에서 아무도 돌에 맞아 죽지 않으며 우리 대부분은 이러한 관습이 조로아스터교의 요람이기도 한 이 지역 어디에서나 행해지는지조차 모릅니다.

역사를 통틀어 우리는 구체적인 종교 지도자들이 기독교, 이슬람교, 유대교, 힌두교를 학대했다는 많은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을 비판해야 합니다. 구체적인 사람들의 죄를 지적하지 않고 혐오 신호를 방송한다면 불교를 욕하는 것이다. 초심자(불교에 대해 한 마디도 들어본 적이 없는)는 “불교는 이슬람에 반대한다”고 생각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불교는 폭력에 반대하며 폭력을 행사하지 않는 무슬림에 반대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할 수도 있습니다. 대답은 “미국 영화를 볼 때마다”입니다.

마인드컨트롤이란?

그것은 (생각과 행동에 의존하는) 강제된 잠재의식의 영향을 심리적으로 조작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쉽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MS Word 문서를 받았지만 이를 읽으려면 Microsoft Word가 필요합니다. MS Word가 없으므로 설치해야 합니다. 하지만 설치하려면 Windows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컴퓨터가 약간 오래되어 갑자기 Windows Vista에 최소 1024MB의 RAM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Windows Millennium은 매장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XP도 곧 사라질 것이기 때문에 서둘러야 합니다. 오래된 컴퓨터를 묻거나(생태적 재앙) 새 컴퓨터를 구입하십시오. 물론 Linux, CrossOver Office를 설치할 수 있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은 상점에 가서 대신 Vista와 새 컴퓨터를 구입할 것입니다. 여기 돈 흐름을 특정 핵심 지점으로 밀어넣는 의존성 사슬이 보입니다.

요점은 그러한 행동이 다른 텍스트 편집기의 소프트웨어 개발자에게 절대적으로 불공평하다는 것입니다. 취업 시장에서 이것은 구직 지원자가 MS Word를 좋아하지 않지만 OpenOffice를 사용하기 때문에 거절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차별입니다.

컬트와 종파는 비슷한 방식으로 마인드 컨트롤을 사용합니다: 그들의 목표는 신이 아니라 “구루”(제품) 또는 “지도자”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의 진정성을 인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의 성실하고 순수한 질문으로 질문을 받도록 허용한 후 도전합니다.

참된 것이 하나님의 소원이요, 십자가 처형은 마귀의 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