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노럴 비트 – 마인드 세트를 개선하는 잠재 의식 기술

특히 제목을 읽고 이 기사가 무엇에 대해 쓰여졌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선택된 국가에 신자의 주머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금은 전세계에 퍼져 연간 10 억 달러의 산업 형태를 취하는 혁명으로 급상승 업계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개인의 성장과, 뇌를 제어하고 정신이 당신에게 이익을 가져올 수 있도록 형성하는 기술과 기술의 사용에 관한 것입니다. 행동 문제, 전망 변화, 치유를 촉진하는 의학적 이점의 성공, 파킨슨 병 및 정신병에의 응용과 같은 뇌 자극은 큰 사업입니다. 당신의 생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00 년 동안 존재함으로써이 기술이 발전하고 현대 의학과 심리학의 최고의 두뇌에 의해 완성되었습니다. 바이노럴 비트의 주요 목적은 소리와 주파수의 힘을 이용하여 뇌에서 반응을 일으키고 청취자의 뇌파를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그것은 아시아 섬의 종교인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인 깊은 명상과 같은 논리를 따릅니다. 편안한 상태에 도달하면 잠재 의식이 해제되고 새로운 정보와 재 프로그래밍을 수락 할 수 있습니다. 어린 시절이나 형성기에 태어난 과정으로 잠재 의식에 뿌리를 둔 전망과 사고 방식은 인생의 성공과 개선을 가져오는 방향으로 천천히 향할 수 있습니다.

시각 보조, 최면술, 바이오 피드백 및 바이노럴 비트의 도움으로 사용되는 그룹 회귀 기술의 사용은 인생을 바꾸려는 사람들에게 승리의 방정식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배의 주인과 사령관이 되어 인생인 외해의 자유를 알아라. 이 미디에이션 방법은 일상적으로 시간이 흐르고 필요한 모든 장비는 음악 플레이어, 일부 헤드폰 및 어디에 있든 조용하고 방해받지 않는 코너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뇌파의 형태와 이러한 비트가 특정 세트를 트리거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합니다. 재프로그래밍부터 격렬한 기쁨의 감정에 이르기까지 언제 해야 할 일을 마음에 전할 수 있기 때문에 삶을 호전시키고 싶은 사람들에게 강력한 도구가 됩니다.

이것은 고대 명상법과 동일하며, 그 결과는 수백 년 전에 경험 된 것과 유사하거나 (보다 고급 기술의 도움으로) 더 나은 것을 보장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무한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마음에서 영혼까지 당신의 인간성의 모든 측면을 지배하는 기본 도구가 제공됩니다. 자신의 운명과 운명을 완전히 제어하기로 결의 그리고 자신의 삶을 자신이 원하는대로 계획하고 성공의 목표에 훨씬 빨리 도달하기로 결심한 늘어나는 사람들의 일원이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