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용 여우 – 개와 여우가 다른 6가지 점

많은 사람들이 애완용 여우를 소유한다는 생각에 감격합니다. 그들은 매력적이고 지능적인 동물이며 소수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동물을 갖는 데 많은 매력이 있습니다. 반면 여우들은 ~할 수 있다 돌볼 시간과 자원이 있는 사람을 위해 괜찮은 애완동물을 만들어 준다면 많은 사람들이 애완용 여우가 개와 같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애완용 여우를 구입하는 실수를 범합니다.

1. 여우는 훈련하기 어렵다

개는 매우 강한 팩 정신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개는 당신을 알파로 여기고 리더에게 복종하기를 원합니다. 그들 살다 당신을 기쁘게하기 위해. 그러나 여우는 자신을 기쁘게 하기 위해 산다. 매우 지능적이지만 여우의 주요 동기는 개와 다릅니다. 개는 당신을 기쁘게 하고 행복하게 만들고 싶어하고 여우는 대접을 원합니다.

2. 여우는 악취가 난다

여우는 매우 강한 냄새가 난다. 개는 강한 악취가 나기 위해 목욕을 하지 않고 몇 주를 보낼 수 있지만, 여우는 24/7 스컹크 냄새가 납니다. 이 강한 사향 냄새는 여우를 중성화함으로써 다소 완화될 수 있지만 완전히 제거할 수는 없습니다.

3. 여우는 수줍음이 많다

많은 사람들은 여우를 친구와 이웃에게 자랑할 수 있는 멋진 애완동물로 상상합니다. 불행히도 현실은 거의 항상 그것과 거리가 멀다. 여우는 종종 가족에게 매우 애착을 갖고 다정하게 대하지만 방문객과 낯선 사람 주위에서는 놀라울 정도로 수줍어합니다.

4. 여우에게는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여우는 개와는 별도로 특별한 식이 및 운동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활기차고 매일 많은 운동이 필요합니다. 세심하게 구성된 대형 실외 인클로저가 필수적입니다. 다음 요점으로 이어집니다 …

5. 여우는 탈출 예술가

여우는 가장 단호한 개보다 울타리를 깨는 데 훨씬 더 능숙합니다. 그들은 공중에서 6피트를 뛰어넘을 수 있고, 울타리를 오르고, 심지어 짧은 거리를 위해 체인 링크 천장을 따라 오르기 위해 거꾸로 매달릴 수도 있습니다. 여우를 가두기 위한 울타리는 커야 할 뿐만 아니라 굴착이 불가능하고 단단한 지붕이 있어야 합니다.

6. 여우는 파괴적이다

많은 사람들이 실내 애완동물로 키울 수 있고 일하는 동안 집에서 풀어줄 수 있다는 잘못된 생각으로 여우를 구입합니다. 특히 붉은 여우와 같은 더 큰 종의 경우 진실에서 더 멀어질 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가지고 다닐 수 있을 만큼 작은 것은 무엇이든 훔쳐 숨기고, 손에 잡히는 거의 모든 것을 파괴합니다. 가장 잘 훈련된 여우라도 이러한 행동에서 벗어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개는 씹지 않는 법을 배울 수 있고, 여우는 씹지 않는 법만 배울 수 있다 당신이 보는 동안. 여우가 집에서 풀려나면 지속적인 감독이 필요합니다.

결론적으로 여우는 기꺼이 보살피는 사람들에게 매혹적인 애완동물이 될 수 있습니다. 애완용 여우에 관심이 있다면 눈을 크게 뜨고 조사하고 여우를 돌보는 것이 개를 돌보는 것과 다르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