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식물의 건강상의 이점

관엽식물이라고 하면 가끔 물을 주는 녹색 식물이 떠오르겠죠? 그러나 그 아름다운 녹색 잎이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실내 식물은 육체적, 정신적, 영적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관엽식물을 키우는 것이 너무 번거롭다는 것을 알고 집에서 녹색 잎사귀를 만들기 위해 실크 품종으로 눈을 돌립니다. 그러나 실제로 식물이 있을 때 집에는 다른 느낌이 있습니다. 살아있는 식물이 실제로 우리가 호흡하는 공기를 개선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녹색 식물은 공기 중 이산화탄소를 제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유해한 독소와 오염 물질을 걸러낼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집 안의 공기가 가족을 위해 더 건강해져서 가족도 더 건강해질 수 있습니다!

공기 정화에 도움이 되는 것 외에도 집에 있는 관엽 식물은 실제로 어린이의 알레르기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린이가 일반적으로 알레르기 문제를 일으키는 것들에 일찍 노출되면 알레르기 항원에 대한 내성과 면역이 발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알레르기 전문의에게 받는 맞춤형 알레르기 주사와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알레르기 전문의는 알레르기 검사를 한 다음 알레르기가 있는 물질로 혈청을 만듭니다. 환자는 내성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매주 이 혈청을 주사합니다. 가족을 관엽 식물에 노출시키는 것도 같은 방식으로 작용하여 집에 있는 식물에 대한 내성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족 중 누군가가 심각한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환경에 관엽식물을 도입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관엽식물의 신체적 건강상의 이점 외에도 정신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누군가가 우울하거나 외로울 때 살아있는 존재를 돌보는 것은 삶의 목적을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애완 동물이 허용되지 않는 곳에 살고 있으므로 집 식물이 좋은 선택입니다. 사람은 필요할 때 식물에 물을 주고 비료를 주고 다듬는 일에 관여합니다. 이것은 정신적 문제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치료법입니다.

생물에 둘러싸여 있는 것이 영혼에 좋듯이 관엽식물도 영적 건강에 좋습니다. 다른 생명체를 돌보고 자신을 아름다움에 노출시키면 세상과 평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집에 식물을 기르는 것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아프거나 죽은 식물의 건강상의 이점은 없습니다. 식물에 정기적으로 물을 주고 약 3개월에 한 번씩 천천히 방출되는 비료를 토양에 섞어주세요. 당신이 식물을 돌본다면, 식물은 당신에게 몇 년 동안의 아름다움과 깨끗한 공기, 더 나은 정신 건강 및 진정되는 평화의 추가 이점을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