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질환이 있는 어려운 성인 자녀와 경계 설정

정신 질환이 있는 어려운 성인 자녀와 경계를 설정하는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자신의 삶과 부모의 삶에 문제를 일으키는 잘못된 결정을 내리는 성장한 자녀를 갖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한 선택에 기여하는 정신 질환을 앓고 있는 성장한 자녀를 갖는 것은 훨씬 더 어렵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섭식 장애, 우울증, 양극성 장애, 정신 분열증, ADHD, 강박 장애 또는 기타 정신 질환을 앓고 있는 경우, 추가 합병증이 나타나며 우리는 너무 많이 “돕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음은 귀하가 너무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는 4가지 질문입니다. 그들에게 답하면 경계를 설정하기 위한 지침을 제공할 것입니다.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까? “돕는” 것이 자녀가 책임을 지고 “해야 할 일”로 성장하는 것을 방해할 때가 있습니다. “도움”이 정말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진입의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을 저울질해야 합니다. 또한 자녀가 정신 질환으로 인해 스스로 할 수 없는 것이 무엇인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것은 중요한 결정이며 모든 측면을 고려해야 하며 자녀가 정신적으로 건강한 경우보다 완벽하지 않은 행동을 받아들이거나 더 많이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도움이 격려적입니까? 모든 “도움”은 성인 자녀가 더 잘하고 더 독립적이 되도록 격려해야 합니다. 성인 자녀가 자신의 삶을 감당할 능력이 없다는 메시지를 보내거나 시도하려는 동기를 앗아가도록 통제해서는 안 됩니다. 목표는 누군가가 스스로를 돕도록 돕는 것입니다. 우리는 선택을 통제하고 그 결과를 직접 경험할 때 가장 잘 배웁니다.

당신의 도움은 건강합니까? 당신은 특히 아이가 “아프기” 때문에 아이를 돌보고 그에 대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하지만 너도 너 자신에 대해 신경쓰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뭐가 필요하세요? 무엇을 원하세요? 당신은 무엇을 느끼나요 당신에게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아이와 이야기하거나 만나도 괜찮습니까? 도와주는게 좋겠죠? 집에서 아이를 키우는 것이 좋은가요? 놔두는게 좋나요? 귀하의 정당한 우려 때문에 귀하는 자녀와 자녀가 필요로 하는 것에 지나치게 집중합니다. 이것은 당연하지만 바뀌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를 구하기 위해 지쳤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감정적으로, 정신적으로, 영적으로, 재정적으로, 육체적으로, 관계적으로 베풀었습니다. 지금은 자신에 대해서도 생각해야 할 때입니다. 자녀를 구하기 위해 자신을 잃을 수도 없고 둘 다 잃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도움이 효과가 있습니까? “광기”의 정의는 같은 일을 반복하면서 다른 결과를 기대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반복해서 하고 실패한 모든 일들을 생각해 보십시오. 희망을 갖는 것은 좋지만 현실에 근거해야 합니다. 어떤 것이 효과가 없었다면 다른 것을 시도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하는 일들이 당신의 아이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관찰함으로써 당신이 하는 일의 영향을 분석해야 합니다. 비용-편익 분석을 수행하고 각 항목이 효과가 있는지와 다른 항목이 더 잘 작동하는지 여부를 결정하십시오. 당신의 기대는 또한 가능한 것에 맞춰 더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정신 질환은 상황을 훨씬 더 복잡하게 만들고 분명히 고려해야 합니다. 정신 질환이 있는 어려운 성인 자녀와 경계를 설정할 때 이 네 가지 질문에 답하여 두 사람 모두에게 좋은 경계를 설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