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 – 당신의 정신 건강은 그것에 달려 있습니다

적절한 복식 호흡은 산소 흐름을 증가시키고 심신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호흡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하려면 등을 대고 누워 고무오리나 좋아하는 장난감을 배 위에 올려놓습니다. 오리는 위아래로 떠야 합니다(가슴이 아님). 때로는 단순한 것이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오리를 잠시 지켜보십시오.

두 번째는 정신 건강 전문가가 저에게 준 접지 운동입니다. 4단계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나는 이 특정 운동이 불안할 때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접지

1. 가구를 손으로 잡고 눈을 뜨고 이 순간의 위치를 ​​관찰합니다.

2. 스스로에게 말하세요: 제 이름은 ________________, ____살, 오늘은 _______이고 저는 ____________에 있습니다(정확한 위치 지정).

3. 나는 안전합니다. 그들이 나를 __________하고 __________하는 곳으로 돌아가지 않습니다. 저는 예전만큼 취약하지 않으며 __________는 지금 일어나지 않습니다.

4. 진정될 때까지 이것을 반복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하루에 10번 하십시오.

세 번째는 이완기법이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자신의 위치를 ​​만들고 싶습니다. 소중한 추억이 있는 곳이어야 합니다. 이것은 또한 조용한 사적인 장소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스크립트를 녹음하고 재생합니다. 원하는 경우 잔잔한 음악(악기 또는 풍경 소리)을 추가하여 원하는 위치로 이동하십시오. 광산은 바다에서 발생합니다.

안전한 장소에서의 이완 기법

당신은 오레곤에 있고 해변의 해변을 걷고 있습니다. 그것은 거대하고 가고 가고 파도 소리를 듣습니다. 오늘은 잔잔하고 부서지지 않고 하늘은 파랗습니다.

태양은 우리 머리를 비추고 모래는 당신의 발 아래에서 따뜻하며 당신은 맨발로 걸으며 소리는 희고 모래입니다. 당신은 조개와 조개껍데기와 반짝이는 모래가 지나간 자리를 따라 걸으며 내려다봅니다.

머리 위에서 갈매기 소리가 들립니다. 온도가 딱 좋습니다. 약 80도. 태양은 뜨겁지만, 당신의 머리를 헝클어뜨리는 가벼운 바닷바람이 있습니다. 바다 공기는 해초와 모래 냄새가 난다. 냄새 좋다. 왼쪽으로 파도가 바위에 부딪칩니다. 당신은 무릎까지 서핑에 들어갑니다. 인생은 완벽합니다. 하루가 완벽합니다.

체중 감량 컨설턴트로서 나는 종종 비슷한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나는 이러한 단계가 체중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내담자와 내가 상담한 청녀와 함께 일할 때 특히 가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