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마음과 성격을 강화하는 정신적 강인함 인용문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사람들의 정신적 강인함 인용문을 읽는 것은 매우 고무적입니다. 그러한 지혜의 말씀이 여러분을 인도하는 것은 항상 도움이 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철학자부터 역사의 저명한 칼럼에 이르기까지 자신과 상황에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다른 사람의 경험에 대해 읽는 것이 당신을 풍요롭게 하고 성공을 위한 준비를 해준다고 믿습니다.

다음은 숙고할 영감을 주는 인용문입니다.

정신적 강인함 인용문 #1: “마음이 있고 마음이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항상 그렇지도 않고 그렇지도 않은 10명의 남자를 이길 수 있습니다.” – 조지 버나드 쇼

이 유명한 극작가이자 노벨상 수상자에 따르면, 그것을 위대하게 만들려면 먼저 자신의 마음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의 마음과 그것이 할 수 있는 것을 아는 것이 당신의 가장 큰 무기입니다.

전쟁에서 남자는 총, 탱크 및 수류탄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 모든 무기 뒤에는 전략이 있는 마음이 있습니다. 마음이 있고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항상 승리할 것입니다.

당신이 학교에 있든 비즈니스 세계에 있든 당신의 마음은 당신의 성이나 인맥이 아닌 여전히 당신을 위대하게 이끌 것입니다.

Mental Toughness 인용문 #2: “날 사슬로 묶고 고문하고 이 몸을 파괴할 수도 있지만 내 마음을 사로잡을 수는 없습니다.” – 마하트마 간디

인도 철학자는 강한 마음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말로 알고 있었습니다. 이 특별한 인용문에서 그는 자신의 육체적 자아와 정신적 자아를 분리하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똑같이 하라고 가르칩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그러한 상황이 당신을 패배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의 마음은 최종 국경입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마십시오.

정신 강인함 인용문 #3: “철을 사용하지 않으면 녹이 스는 것처럼 활동이 없으면 마음이 부식됩니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Leonardo da Vinci의 이 특별한 인용문은 위대함을 달성하기 위해 마음을 자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냥 망할 것입니다.

시간이 있을 때 TV를 보는 대신 퍼즐을 풀어보세요. 당신의 두뇌를 적극적으로 참여시키는 일을 하십시오. 특정 주제에 대해 동료와 이야기하거나 Dewey-Decimal 시스템의 작동 방식을 통해 새로운 것을 배우십시오.

정신적 강인함 인용문은 당신이 처음에 하기로 한 일을 성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사람들에게서 그것을 취하고 위대함을 성취하기 위해 마음을 사용하기 시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