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와 하나님을 아는 것 – 시편 46-10

이 기사의 끝을 향해, 시편 46-10절, “조용하고 내가 하나님임을 아십시오”를 보다 포괄적으로 번역한다. 이 전례가 없는 시대에 이 특정 시편이 인간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설명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맥락을 추가하여 야생동물이 생존을 위한 대응 의무를 어떻게 수행하고, 뛰어난 존재로서 인간이 어떻게 비교되는지를 확인하자. .

새, 꿀벌, 물고기

새의 무리가 하늘을 향해 급속히 날아오르고, 한 순간에 급강하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합니다. 대단하네요, 분명 납득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인간의 관점에서 볼 때, 현재의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에서 새 무리의 행동은 정말 반성 할 가치가 있습니다.

문제는 그들이 무엇을 위해 이렇게 동기화하고 성능을 수행하는지입니다.

대답은 그들이 기도하는 것

대칭 편대 비행과 물고기의 빠른 대시 운동을 통해 물고기는 자신의 근원인 “신”과 통신하거나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 “하나님”은 지구상의 인간을 제외한 모든 종에게 자연입니다. 즉, 자연은 새와 해양 생물을 포함한 모든 육상 동물에게 현재 환경에서의 생존에 대해 “알 필요”가있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다른 새들이 날아가는 대칭적인 V 자형의 형성도 같은 이유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중간에 먹이 장소에 대한 중요한 직관적 인 지침을받습니다.

“무리”는 새를 예측 모드로 만듭니다. 그들은 “예측”합니다. 이 예측을 새의 믿음이나 기도라고 부릅시다. 그리고 이 직관적인 변화가 시작되면 자연에 의해 생성된 무리의 의식 속에서 다루어진 다음 방향을 바꿉니다. 역동적 인 지성의 파도로서 무리 전체에 즉시 퍼집니다. 무리 비행은 개별 새가 담당하지 않는 그룹 의식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그들이 서로에 대해 최신 서바이벌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하는 방법입니다.

다음으로 멋진 꿀벌이 있습니다.

사회적인 곤충으로 여겨지는 꿀벌은 일벌이며, 둥지에 먹이를 주고 영양을주는 그룹의 이유로만 날고 있습니다. 그들은 비행을 좋아하고 비행하지 않고 단순히 꿀을 찾아서 반환하고 둥지가 혜택을 받게합니다.

우리는 모두 같은 보편적인 생명력으로 이어지므로 그것에 대해 생각하면 새, 물고기, 곤충이 기도를 바친다는 개념은 정신적 진화에서 매우 합리적입니다. 이 아름다운 마녀의 생태계 속에서 매우 많은 “기도하는” 존재가 동시에 일어나고 있지만, 그들은 무시되거나 당연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리고 자연 거주자의 모든 다양성 가운데 크고 작은, 자연 환경에 해를 주거나 파괴하는 일은 결코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까? 인류만이 그런 것임 그렇다면 우리는 물을 수 있습니다.

물질주의

그렇다면 현재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코로나 바이러스와 자연스럽게 자라는 것은 무엇입니까?

이제 우리가 볼 수 있듯이, 특히 지구상의 공동 거주자들이 적응 한 접근법에서 인간이 어떻게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에 관해서는 그것과 많은 관계가 있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무리 새, 꿀벌, 얕은 물고기 및 다른 많은 종은 기도에서 개별적으로 활동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모든 것이 자연의 무리 또는 그룹 종의 생존을 목적입니다.

음, 이 기사는 국가 배싱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그러나 소비주의는 전세계적으로 통제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고, 그것은 정확하지 않다고 느낀다.

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치료는 우리에게 생존 수업을 가르칩니다. 자연은 우리에게 매우 엄격하고 거친 세부 사항과 매우 미묘한 사실을 전하고자합니다. 어떤 수준에서는 모든 고통 중 변화의 기회가 생깁니다. 그리고 코로나 바이러스는 지나갑니다. 그러나 변화의 메시지는 우리 각자가 마음 속에서 자연의 메시지를 받아 들일 때까지 남아 있습니다.

지구 온난화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새로운 시작, 기본적 또는 가정적 진실의 새로운 세트, 물질적 우선 순위의 새로운 질서, 즉 의식의 새로운 질서와 협조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물건과 현재의 소비주의 폭발을 생각해 봅시다. 이러한 부당한 물질 제품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술은 많은 소비자가 정신적이고 정서적으로 건강하게 처리할 수 있는 범위를 넘어 확장되어야 한다. 플라스틱이 환경에 미치는 장기적인 영향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마치 세계의 다른 무리가 존재하지 않거나 지구 규모의 방정식 중에서 중요하지 않은 것처럼 강대한 나라들이 독자적인 ‘애국적’ 지배를 유지하는 것에만 관심을 갖게 될 것 에 중점을 둔 것 같습니다. 지리적으로, 특정 사람들은 음식을 주고 다른 사람들은 그렇게 축복받지 못한다는 것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좁히다

설명으로, 이 매크로 국가 지배의 마인드 세트가 있고, 그 안에 마이크로의 사리 사욕만의 마인드 세트가 있다고 합시다. 한 쪽이 다른 쪽을 먹고, 개인의 사리 사욕과 함께 국가 지배의 사이클은 쇠퇴하지 않고 계속되고 있습니다. 물론 개인과 국가의 창의성을 홍보하는 것은 아무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사실 인간이 창조적이라는 것은 완전히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그러나 이 ‘나’, ‘나의 것’, ‘우리의 것’에 대한 과도한 강조는 포화점에 도달했다.

자연의 천연 지성은 이 행성에서 무언가가 균형을 잃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사이클 제한에 도달했습니다.

유물론, 환상 및 그와 관련된 의식의 수준은 인류를이 특정 탐욕 – 정복 – 환상 사이클의 가장 먼 지점으로 이끌었습니다. , 인간의 진화라는 용어는 실제로 적자 생존, 또는 누가 가장 강하고 가장 강력한 나라, 기업 또는 개인이 될 수 있거나 우리 중 누가 될 것인지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최고의 믿음의 깃발을 올릴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우리가 간과하고 있었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그것은 자연이 잊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의 더 큰 이익을위한 자연스러운 메시지는 영적 우주 의식을 재조정하고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이 지역에서는 깨달음을 연 고대 인도의 리시들이 현실의 진정한 비밀을 알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회랑의 어딘가에서이 순수한 지혜는 완전히 다른 의미로 부서지고 희박해졌습니다. 번역으로 잃어버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유행은 우리의 모든 우선순위가 혼동되고 자연의 법칙과 동기화되지 않는다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이 법은 현실적이고 명확하며 엄수해야합니다. 마인드 세트에 따라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유용합니다. 따라서 우리의 마음이 어떻게 형성되고 조정되는지주의하십시오.

우리는 되었다 인공화된

인류는 정신적이고 정서적 인 과부하로 인해 인간의 생리 기능에서 많은 종류의 새로운 부자연스러운 긴장과 스트레서를 창출합니다.

특정 약을 복용하면 모든 것이 잘 작동한다는 조건부 사고 방식이 나타납니다. 이러한 문제가 약리학적 의미로 인위적으로 은폐되는 경우, 이것으로 문제 없다는 프로그램된 사고방식. 그러나 그것은 괜찮지 않습니다. 이러한 사고방식은 단지 사라질 뿐이지 않기 때문에 무의식의 패턴이나 의존증의 사고방식이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증상 무지 조건부의 증식은 영구적으로 계속됩니다.

우리는 거의 무감각이 되었습니다 – 인공성이 새로운 왕입니다. 이 현실과 자연환경에 대한 인간의 무감각은 인간의 정신에 분노와 불만을 만성적으로 축적시켜 왔습니다. 한때 우리의 자연스러운 행복의 수단은 상업주의와 착취에 의해 방해되었다는 점에 도달했습니다. 행복은 의지의 단순한 자연 선택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중독성과 강박 행동 패턴으로 이어질 수있는 산업으로 바뀌 었습니다.

슬프게도, 많은 사람들에게, “현명한”진보의 많은 심지어 자연적인 영혼의 발달과 개인 간의 활동의 범위에 있습니다. 사람들은 현재 최신 환상 세계의 험담을 찾고 최면 그래서 판타지 세계에 발을 디디고 있습니다.

이것은 진화의 어떤 기준을 나타냅니다?

어센션 의식

우리는 각각 하나님의 의식에 대한 승천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내부적으로 수행됩니다. 영적 무지가이 분야에서의 진보를 방해합니다. 우리는 기본 캠프 수준의 무지하게 무기한에 머물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영적 무지로부터 어센션을 시작하려면 마음의 캘리브레이션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조용한 통합 여행이며 모든 것은 마음의 평온함으로 시작됩니다.

물질적으로, 모든 것이 바뀝니다. 그러나 반대로, 우리의 핵심 서울 수준에서 우리는 각각 불변, 불멸, 영원합니다. 우리는 각각 영원한 정신입니다. 따라서 이 어센션 과정은 신체를 영적화하고 의식 속에서 변화 없는 그리스도의 기준을 알게 됩니다. 이와 같이 물질세계에의 집착과 사리 사욕만은 우리의 본질에 반하는 것입니다. 이 “반대”의 행동은 우리의 불멸의 그리스도의 본성에 달라붙고 가리킵니다.

영적 영혼 발달 분야에서 더 진보하고 있다고 믿는 동양 문화에서이 무지 또는 유물론에 대한 집착은 마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잘못된 식별.

모든 문화의 역사상 위대한 성자와 현자의 생애와 그들이 어떻게 인생에 종사했는지를 생각하면, 기본으로 돌아가는 것은 이 세대뿐만 아니라 이후 세대에게도 큰 정신적 진화를 의미하는 것은 틀림없습니다.

영혼의 진화가 진행됨에 따라 침묵은 분명히 가장 큰 기도의 형태이며 “마음의 기본으로 돌아가는”것을 상징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상황을 다루는 데 십대와 청소년을 포함하여 각 사람이 실제로 차이를 만듭니다. 있습니다. 사실, 명상하는 각 영혼은 명상하지 않은 수천 개의 커뮤니티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이러한 명상이 로컬로 동기화되면 전 세계의 이익은 헤아릴 수 없습니다.

이것은 노력할 가치가 있는 기도입니다.

고요함이 길

구름에서 떨어지는 빗방울의 첫 번째 역할은 바다와의 재결합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실제로 빗방울은 중력에만 반응합니다. 중력은 빗방울이 그 근원인 바다와 재결합하기 위한 매체입니다.

인간에게 평온함은 길입니다.

시편 46-10은 여기에서 소스와 의식적으로 재회할 수 있는 매체를 밝히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면의 고요함으로 어떻게 하나님의 본성의 직접적인 교제를 얻을 수 있는가?

가만히 있고 내가 하나님임을 알고 – 시편 46-10 – 번역 :

“정적”은 정신적으로 조용하고 모든 내적 투쟁을 포기하는 것입니다. 의식, “신”, 영원히 진동하는 하이어 셀프를 직접 경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식.

그것은 경험적인 진동의 고요함의 역학입니다 – 앵무새, 옴 같은 것입니다. 또는 하나님-창창하거나 조용히 주창하면 초월적인 최고 존재와의 경험적인 접촉을 위해 미묘한 지성을 활성화합니다.

중요한 점은 하나님이 동사 (진동)이고 명사 (정적 제목이 아님)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에는 특정 진동 공명이나 질이 있으며, 시편 작가가 의식 속에서 직접 알도록 우리에게 알려주는 것은 이 진동 공명입니다.본질적으로 이 진동 공명은 경험적인 살아있는 무조건적인 사랑이며 그 상태는 그리스도 의식을 반영합니다.

영적 무지의 늪으로부터, 진동적인 “나”는 초월적으로, 신성하게, 불멸에, 경험하고 알고 있는 부활한 영혼이 됩니다.

놀라운 존재의 상대적인 세계를 넘어 누워 있는 초월적인 침묵은 영혼과 영원한 초월적인 신과의 조화를 가져온다.

지금 남아있는 것은 이 명상적인 고요함이 신체 생리학을 통해서, 특히 하트 차크라를 통해서 표현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의 표현을 신경계의 자동 행동으로 정착시키는 데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성구를 의식 속에서 실행함으로써, 세계보건기구의 가이드라인과 함께, 우리는 자신의 영적 생활의 기준을 극적으로 끌어올릴 뿐만 아니라 항체와 백혈구를 면역 체계로 증가함으로써, 또한 개인 및 세계적인 수준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치료와 매우 싸우고 있습니다. 축복.

https://www.amazon.com/s?k=the+absolute+secret+by+raymond+phelan&crid=3S2TUCTPG96JY&sprefix=the+absolute+secret+b+yra%2Caps%2C-1&ref=nb_sb_ss_i_1_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