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후보 – 변화하는 사고 방식

오늘날의 프랜차이즈 후보를 보면, 전례 없이 정교하고 교육을 받고 기술적으로 진행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경기 침체로 인해, 그들은 매우 신중합니다.

오늘날의 후보자들은 기회 조사에 더 많은 시간을 보냈지만, 그 속도는 훨씬 느립니다. 이 과정에 열심히 노력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다음부터 다음으로 정보를 흘려, 항상 북마크를 붙이고, 새로운 정보와 보존된 정보를 오가거나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다른 프랜차이즈 후보와 메모를 비교합니다. 또한 온라인 토론 그룹 및 포럼을 모니터링하여 매우 귀중한 통찰력을 얻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오늘날의 프랜차이즈 후보자는 프랜차이즈 기회가 자신의 상황에 가능한 한 완벽하게 가까워지기를 원하고 필요합니다. 과거, 특히 이전 경기 후퇴 이후, 프랜차이즈 후보자는 자본 게인을 이용하여 프랜차이즈 기회에 투자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원본 투자는 깨끗하게 유지됩니다. 그들은 이익을 투자했기 때문에 바람에주의를 기울이는 느낌이있었습니다. 적어도 오늘날의 기준은 여러 번 불경건 한 이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금융 시장이 17 %의 이익률을 내놓았을 때 기억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불행히도, 오늘날 프랜차이즈 기회를 고려하는 많은 사람들이 일을 다른 방법으로보고 있습니다. 그들은해야합니다. 많은 기업 간부는 빛나는 경력의 마지막 꼬리를 바라보면서 퇴직까지 앞으로 10년을 끊어내려고 합니다. 젊은 재능, 새로운 기술 및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의 문제에 직면하여 많은 사람들이 작업을 “구매”하고 프랜차이즈 및 중소기업의 소유권을 찾는 것을 선택합니다.

무엇이 바뀌었습니까?

여기에 오늘의 불황과 과거의 불황의 차이가 있습니다. 엄청난 재산이 손실되고 현재 금융시장에서 큰 이익이 실현되지 않기 때문에 오늘날의 후보자들은 사업 소유 세계에 진입하기 위해 나머지 둥지 계란의 전부 또는 일부를 투자한다. 물론, 모두가 비즈니스를 소유하는 것과 관련된 위험을 인식하고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러나 어제의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많은 프랜차이지와 사업주들이 이익을 베팅하여 ‘도박’을 했습니다.

사실, 아무도 비즈니스 벤처에서 돈을 잃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은퇴금 계좌에 자금이 남아있는 대체 포지션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물론 필요에 따라 고용도 있었습니다. 오늘날 많은 후보자들에게 폴백 기회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실패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사실 오늘날 많은 후보자들은 과거에 프랜차이즈와 중소기업의 소유권을 생각한 적도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많은 사람들이 옵션을 모색함에 따라 온라인 활동에 점점 더 집중하게 됩니다. 프랜차이저는 이 사실을 받아들이고, 인터넷에 더 많은 리소스를 투입하고, 전통적인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을 대체하는 대신 보완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시청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시스템 전체에 다음과 같은 여러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프랜차이즈 후보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브랜드 인지도 작성 또는 개발

– 프랜차이즈와 중소기업의 소유권이 제공하는 것 및 특정 개념이 목표와 목적을 달성하는 수단이 되는 방법을 탐구하는 데 진정으로 관심이있는 프랜차이즈 리드를 생성합니다.

– 프랜차이즈 시스템 전반에 걸쳐 향후 프랜차이즈 관계의 백본이 될 커뮤니케이션 및 정보 공유의 대화형 환경 구축

마지막으로, 많은 프랜차이즈 후보들은 프랜차이즈와 중소기업의 소유권을 자신이 하는 일에 상관없이 자신의 희망, 희망, 꿈을 실현하는 방법으로 간주했다. 오늘, 그것은 목표와 목적, 그리고 필수품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업계로서 이것을 충분히 인식하고 오늘날 프랜차이즈 후보의 사고 방식을 이해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