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 빌딩과 올림픽 – 현재 진행중인 논쟁

보디 빌딩을 올림픽 경기로 삼아야 하는지에 대한 논의는 보디 빌딩 커뮤니티와 올림픽에 관심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오랜 세월 동안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열렬한 팬들은 웨이트 리프팅이 몇 년 동안 올림픽 경기가 되었는데 왜 보디 빌딩을하지 않는가? 열렬한 팬들에게 보디 빌딩과 올림픽은 딱 맞는 관계에있는 것 같고, “왜 보디 빌딩은 이미 올림픽 경기가 되지 않았습니까?”라는 의문이 생깁니다. 정기적으로 방송됩니다.

아마도 더 의미있는 질문은 “보디빌딩을 올림픽경기로 해야 하는가?”, “보디빌딩을 올림픽경기로 만드는 것은 올림픽에 도움이 될까?”

보디 빌딩과 올림픽 : 왜 아직 올림픽 경기가되지 않았습니까?

현재 올림픽 프로그램은 양궁에서 역도, 레슬링에 이르기까지 35 경기, 53 종목, 400 개 이상의 종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디 빌딩의 팬 기반, 선수 및 스폰서는 모두 올림픽 수준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갈 준비가되어 진행 중입니다. 장애가 되는 것은 국제올림픽위원회와 OPC로, 그들은 자신들의 기준에 따르면 보디빌딩은 스포츠가 아니라 올림픽에 참가할 여지가 없다고 단순히 말했다.

이 입장에서는 ‘원래 스포츠는 무엇에 의해 결정되는가?’라는 의문이 생깁니다. 호주 스포츠 재단의 간단한 정의에 따르면, 스포츠는 “육체적인 운동과 신체적 기술을 필요로 하는 결과를 달성할 수 있는 인간 활동이며, 그 성격과 조직에 의해 경쟁적이며, 일반적으로 스포츠에서 있다고 인정되고 있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보디 빌딩은이 정의에 적용되며 IOC에게는 이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도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IOC가 보디 빌딩을 올림픽에 채택하는 것과 관련된 주요 문제는 약물 남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보디 ​​빌더에 의한 성능 향상 약물의 광범위한 사용이 보디 빌딩이 올림픽 약물 규제를 준수하지 못하게한다고 주장한다. 올림픽 참가자에게는 엄격하고 엄중한 도핑 규칙이 있으며, 많은 전문 보디빌더가 제외되는 것은 확실하다.

그러나 자연적인 보디 빌딩 협회는 성능을 향상시키는 약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올림픽은 마약 정책을 유지할 수 있으며, 태어난 보디빌더만 올림픽에 출전할 수 있습니다. 이는 올림픽이 프로가 아닌 스포츠 아마추어를 위한 경기라는 전통과도 일치합니다.

IOC가 보디빌딩 경기를 올림픽에서 제외한 또 다른 이유는 보디빌딩 경기의 심사가 올림픽 심사위원들에게 비판하기에는 너무 주관적이었다. 아이스스케이팅, 다이빙, 체조 등 스포츠의 주관적인 판단을 둘러싼 논쟁을 감안하면 이 논의는 거의 근거가 없는 것 같다. 사실, 바디 빌딩은 완벽하게 적합한 것 같습니다.

보디 빌딩이 올림픽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가?

경기 보디 빌딩은 지금까지 주류 스포츠가 아니었기 때문에 올림픽 경기로 포함함으로써이 스포츠의 지명도와 인지도가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또한, 이 스포츠가 더 친숙해지고, 사람들이 보디 빌딩에 대해 더 배우고, 아마도 스스로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보디 빌딩은 개최되는 스포츠의 범위를 넓히는 것으로 올림픽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올림픽은 보디빌딩을 선보여 모든 연령층의 사람들에게 맛있는 것을 먹고, 운동하고, 건강을 유지하며,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장려하게 될 것이다. 이들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너무 뚱뚱한 세계에서 중요한 메시지입니다.

역사를 되돌아 보면 올림픽이 그리스인들에 의해 처음 도입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스인들은 건강하고 강한 체격을 갖춘 긴장된 아름다운 몸을 숭배하고 숭배했습니다.

보디 빌딩과 올림픽 : 반대하는 주요 토론

약물 도핑 문제 외에 보디 빌딩을 올림픽에 추가하는 것에 반대하는 가장 두드러진 논쟁은 아마 심판의 주관과 명확한 승자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이다. 아이스 스케이팅과 같은 다른 올림픽 경기도이 범주에 속하지만 올림픽 스포츠 이벤트의 대부분은 시간, 거리, 키, 리프트 무게 중에서 명확한 승자를 특징으로합니다. 선수가 이벤트에서 분명히 이기면, 판정 실수가 있었다고 주장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보디빌딩과 올림픽에 대해서는 아직 결론이 나오지 않았지만, 적어도 당분간은 올림픽위원회에 보디빌딩을 올림픽 경기로 통합할 생각은 없는 것 같다. 보디 빌딩 단체는 올림픽 수준으로의 한 걸음을 내딛을 준비가 되어 있어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아직 잠시 걸릴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