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비즈니스에 웹 사이트 유지 관리 계획이 필요합니까?

새 사이트가 완성되었습니다. 축하합니다! 코딩에서 디자인,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빌드에는 움직이는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려는 경우 초기 작업이 완료되면 “설정하고 잊어버리는” 사고 방식을 가질 수 없습니다. 비즈니스 마케팅은 웹 사이트에서 존재감을 만드는 것만이 아닙니다.

소기업의 경우 웹 사이트 유지 관리 계획을 우선 순위로 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다음 4가지입니다.

1. 좋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끊어진 링크, 404페이지, 불완전한 랜딩 페이지, 느린 로딩 시간… 방문자는 원하는 것을 빨리 찾지 못하면 다른 곳으로 갈 것입니다. 비즈니스에 대해 가장 원하지 않는 것은 고객이 좌절감을 느끼는 것입니다.

또한 좋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지 않으면 구매자 간에 신뢰를 구축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상태가 엉성해 보일 때 누가 신용 카드나 연락처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싶어하겠습니까?

귀하의 웹사이트는 비즈니스의 얼굴이므로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데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십시오. 좋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SEO의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가능한 자주 블로그, 기사, 이벤트 및 평가와 같은 최신 콘텐츠를 추가하는 데 집중하고 문제를 주시하십시오.

2. 안전과 보안의 핵심입니다.

귀하는 자신의 데이터를 보호할 책임이 있을 뿐만 아니라 방문자의 정보에 대한 책임도 있습니다. 보안 요구 사항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아무도 면역이 없습니다. 대형 브랜드도 사이버 공격과 데이터 침해의 대상입니다.

2016년 말, Uber는 5,700만 명의 Uber 사용자와 600,000명의 운전자의 개인 정보가 사이버 도둑에 의해 노출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회사는 침해 사실을 신고하기보다 숨기려고 했습니다.

2018년 11월, Marriott International은 사이버 범죄자들이 약 5억 명의 고객 데이터를 훔쳤다고 발표했습니다.

해커가 점점 더 똑똑해짐에 따라 온라인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웹 사이트를 사전 예방하고 보호하는 것이 사이트 해킹, 데이터 손실, Google 순위 파괴로 인한 피해, 중단 및 막대한 비용을 처리하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안전 및 유지보수 계획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최첨단 연속 모니터링 및 스팸, 맬웨어 및 기타 악의적인 시도에 대한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보호

• 사이트를 복원해야 하는 경우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자동 백업

• 사이트가 원활하고 빠르게 작동하도록 깨진 이미지와 링크를 확인합니다.

• 최적의 성능과 보안을 위해 WordPress 사이트 및 플러그인에 대한 정기적인 업데이트

• 그리고 훨씬 더…

3. 안전한 백업은 생명선입니다.

백업은 하루 전이든 한 달 전이든 관계없이 사이트의 저장된 사본입니다. 백업은 파일이나 클라우드에 저장되며 필요한 경우 복원할 수 있습니다.

백업이 없고 웹사이트가 해킹되어 지워지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모든 노력이 사라지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죠?

웹 사이트 유지 관리 계획의 큰 부분은 신뢰할 수 있는 도구를 사용하여 정보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4.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기다리지 않습니다.

업데이트가 필요한 플러그인과 테마부터 보안 프로그램까지 소프트웨어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지 않으면 사이트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며 해커에게 취약할 수도 있습니다. 자주 업데이트할수록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소프트웨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면 방문자가 도착할 때 사이트가 빠르게 로드됩니다. 속도는 SEO에 영향을 미칩니다.

콘텐츠, 보안, 백업 및 정기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소홀히 하여 중요한 리드 또는 판매를 놓치지 마십시오.

기억하십시오: 온라인으로 문제를 수리하는 비용은 지금 지불하는 유지보수 비용보다 더 비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