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성공 – 어려운 상황에서도 돈을 벌고 경제적 성공을 달성하는 방법 "나쁜" 경제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을 벌고 수입을 늘리고 부를 쌓는 능력은 경제 상황에 달려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진실에서 멀리 떨어진 것이 아닙니다. 사실, 경제는 돈을 쓰는지, 모으는지, 늘릴 것인지에 대한 돈에 관한 사람들의 공통된 인식과 신념에 크게 의존합니다. 이 인식과 신념은 이제 그들의 행동을 결정합니다.

이 신념이야말로, 개별적으로 참다 당신의 돈에 대한 사고 방식은 귀하의 행동, 수입 수준, 돈의 사용과 취급 방법에 대한 결정을 결정합니다. 실제로 돈을 관리하는 방법에 따라 낭비가인지 저축가인지가 결정됩니다.

뉴스에서 금융 전문가의 대부분의 발언에 귀를 기울이면, 그들은 경제가 이렇게 되어서, 그렇게 되고 있다는 ‘외부’의 이유를 가르쳐 줍니다. 그들은 돈을 버는 방법과 경제적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의 목록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더 심각한 문제에 대한 일시적인 해결책입니다.

돈을 벌고 경제적 성공을 쌓는 것은 돈에 대한 믿음에 직접 연결되어 돈을 벌고, 빚을 없애고, 수입을 늘리거나, 부를 짓는 올바른 결정을 내릴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합니다. 돈과 관련된 모든 것은 당신이 돈에 대해 무엇을 믿는지, 그리고 돈에 대해 무엇에 노출되어 있는지 직접적인 결과입니다.

돈에 대한 당신의 신념은 돈을 다루는 방법과 관리 방법, 그리고 삶에서 돈을 늘리거나 줄일 것인지 결정하는지 여부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 증거는 복권 당첨자에게 보여집니다. 복권 당첨자의 대부분은 수백만 달러를 받더라도 결국 당첨되기 전과 같은 경제 수준, 즉 대부분이 파산 상태에 빠집니다. 돈에 대해 무엇을 믿는지, 돈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는지에 따라 경기가 좋든 나쁘든 경제적으로 건강한지 여부가 결정됩니다. 필요할 때 하고 싶은 일을 하기 위한 잉여를 포함하여 필요한 돈이 있을 때 사람은 경제적으로 건강합니다.

돈을 벌고 싶다면, 수입을 늘리고 싶다. 매우 간단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얼마나 노력하든, 얼마나 의지의 힘을 사용하든, 돈을 벌기 위해 어떤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다고 해도, 그것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자신의 아이디어가 슬라이스된 빵 이후 최고의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돈에 대해 부정적인 신념을 가지고 있다면 잘못된 방식으로 실행할 가능성이 높고, 그렇지 않으면 장기 성공은 얻지 못합니다. 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실행하기 전과 같은 재무 수준이나 상태로 돌아갑니다.

성공을 의식하는 다른 사람이 와서 같은 생각을 채택하면 그 사람은 부자가 되고 원하는 만큼 부자가 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귀하의 경제 상황은 돈이 있거나 없을 때마다 변동합니다. 이 같은 이유로 같은 사업에 종사하고 같은 장소에서 동일한 제품을 판매하는 사람들이 한 사람이 성공하고 다른 하나가 실패하는 것을 잘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당신이 돈에 대해 무엇을 정말로 믿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돈에 대한 생각이나 신념을 바꾸지 않으면 어떤 성공도 돈도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