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처 방법: 불안 관리

특히 이 시기에는 세상이 힘든 곳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근심 걱정 없는 사회에서 좀 더 고립된 상호작용 방식으로 전환해야 했습니다. 이로 인해 다른 사람과 연결하는 능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의 지원이 없으면 큰 외로움을 느끼고 우울증과 불안감이 커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감정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면 이러한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불안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방법 목록입니다. 상황을 해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소 4가지 옵션이 포함된 진정 키트나 도구 키트를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걷기는 긴장과 부정적인 에너지를 해소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일주일에 3번 이상 30분 이상 할 수 있습니다. 야외에 있으면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가는 일반적으로 근육과 신체를 이완시키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카드를 구입하거나 가장 효과적인 휴식 방법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명상은 호흡을 연습하고 전반적인 긴장을 줄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마음챙김을 통해 감정을 느끼고 연결될 수 있습니다. 시각적 명상도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특히 어린이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음악을 들어보세요.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고 기분을 좋게 만드는 음악에 집중하세요.

예술을 통해 창의력뿐 아니라 감정과 스트레스도 표현할 수 있습니다. 하루 중 언제든지 할 수 있는 일입니다. 사용하는 색상도 기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호흡 운동은 몸을 진정시키기 위해 훈련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불안감을 느끼거나 진정이 필요할 때마다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코로 숨을 들이쉬고 입으로 숨을 내쉬는 데 집중해보세요.

자신의 감정을 일기나 시, 노래로 적어보세요. 이렇게 하면 편안하고 열린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4~5회 최소 30분씩 운동하세요. 불안과 우울증에 유용할 수 있으며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YouTube에서 무료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특히 혼자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면 더욱 그렇습니다. 당신을 사랑하고 돌보는 사람들은 당신을 돕고 싶어합니다.

적어도 5~8시간의 수면을 취하도록 하세요.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 짜증이나 기분이 덜 좋아질 것입니다.

11. 두렵거나 불안과 관련된 생각을 합리화하십시오. 이것이 타당한지, 현실적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고 더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생각으로 바꾸도록 노력하십시오.

12. 당신의 삶에서 일어나는 좋은 일들에 집중하고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이러한 것들이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그것이 당신에게 얼마나 많은 기쁨을 가져다줬는지 기억하세요.

불안을 더 잘 관리할 수 있는 몇 가지 건강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관성을 유지하고 불안할 때 진정하는 데 집중한다면 위에 나열된 조치 중 하나를 수행하여 이를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힘들이지 않고 기분을 좋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이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배우고 노력해야 하는 기술입니다. 더 많이 연습할수록 이를 일상 생활에 더 잘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